진여신...

해서 좋은 점

• 나무위키가 더 허접해서 볼 일 없고, 오로지 개인 블로그가 최고임

• 정말 게임이 왜이렇게 퀴어함...(좋다는 뜻)

해서 나쁜 점

• 아틀라스 경영진 여러분, 적어도 지금시절까지 JRPG씩이나 하는 씹덕들은 geek이나 현업투입가능인원이 없잖아 있어서 높은 확률로 게임을 뜯어서 들여다 볼 수 있는 놈이 매 느슨한 커뮤니티마다 하나 이상 존재한다는 걸 전제하고 실무진에게 언플을 지시하시기 바랍니다.. 걔들만 돈 쓰는 건 아니지만 소문은 바람보다 빠릅니다.. 북미 시장 비중이 큰 회사라 그들의 법률이나 도덕관에 무지하지도 않을 거면서.. 법을 무시하려면 바다를 건너야 하지만 사람은 힘들어도 정보는 1초에도 몇백번씩 바다를 건넌다고.

• 비교적 올드비인 지인분 말씀인데, 사람 굿즈 어쩌다 한번씩 나오고, 나와도 정가부터 하늘을 찌르니 어지간하면 포기하라시던. 생각해보니 인수라 피규어 나왔을 때 머리 쥐뜯으시던게..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