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れは本当の私なんかじゃないのよ


꒦꒷꒦꒷꒦꒷꒦꒷꒦꒷꒦꒷꒷꒦꒷꒦꒷꒷꒦꒷꒦꒷

不甲斐なくて泣いた日の夜に

ただ強くなりたいと願ってた……*

@ピースサイン peace sign official information document

✴︎ 04 3344 nov Boys&Girls 2d 2camps battle-royal position ✴︎

➯ 본 커뮤니티의 승리 조건은 1 순위 진영 킬 수, 2 순위 MPC 미포함 진영원 체력 합, 3 순위 MPC 포함 진영원 체력 합으로 계산하며 일정 중 하차가 발생할 경우 킬 수로 인정됩니다.

➯ 사전 질의 되지 않아 발생하는 이해관계는 총괄진 판단을 우선으로 합니다. 공개된 문서 내 수정 사항이 발생할 경우 추가 기술 후 총괄계를 통해 고지됩니다. 세부 일정은 하기를 따르며 필수 참여를 요하는 메인 타임이 겹치는 타 커뮤니티 러닝은 불가합니다.

❶ 17 시 이벤트 개시 18 시 종료

❷ 18 시 30 분 금일 보급 전달 19 시 상점 공지 30 분 개시 40 분 종료

❸ 20 시 금일 맵 공개 및 스킬 값 획득 마감 30 분 스킬 및 힐 송출·적용 마감 50 분 위치 전송 마감

❹ 21 시 메인 타임 개시 23 시 종료 必 히든 룰로 인해 연장 가능성 有

❶ @ピースサイン peace sign event information

① 매일 17 시부터 18 시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재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진행상의 가감이 존재할 수 있으나 한 시간 이내의 내용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필수 이벤트가 아니므로 미참여 시 받게 되는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참가 인원에 따라 진영 간 차가 발생할 수 있어 참여를 권장합니다.

②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설치가 불필요하며 세부 내용은 개장 이후 공개됩니다.

❷ @ピースサイン peace sign item information

① 매일 18 시 30 분 각 진영 단체 채팅방을 통해 금일 차 공격·방어·회복의 일반 아이템을 보급합니다. 각 진영은 동일한 아이템, 동일한 수량을 지급받으며 고지된 아이템은 진영 공동 소유입니다. 당일 사용되지 않은 모든 종류의 아이템 및 재화는 익일로 이월되나 진영 간 양도는 불가합니다. 

⑴ 메인 타임 중 일반 아이템 사용에는 별도의 언질 없이 말머리에 아이템 명을 포함해야 합니다. 

⑵ 메인 타임 이전 회복 아이템은 총괄계 일대일 DM에서 사용 가능하나 20 시 30 분부터 메인 타임 동안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 시 사용자 본인이 직접 언질 줘야 합니다. 오버 힐이 불가하며 오버 힐이 발생할 경우 아이템은 사용 처리됩니다. 헤더는 어떠한 수단으로도 체력 회복이 불가합니다. 

② 매일 20 시에 구매 가능한 특수 아이템 목록이 운영계를 통해 공개됩니다. 특수 아이템은 보유 중인 재화로 20 시 30 분에서 40 분 사이에 안내에 따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가능한 재고는 이튿날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⑴ 특수 아이템과 일반 아이템 및 스킬과의 중첩 가능 여부는 특수 아이템의 세부 사항을 참조 바랍니다. 특수 아이템은 오탈자를 포함한 모든 오류에 사용 처리됩니다.

❸ @ピースサイン peace sign main-time information

① 매일 21 시부터 23 시 30 분까지 본 커뮤니티의 필수 참여 일정인 메인 타임이 진행됩니다. 해당 시간에는 탈주를 일절 금합니다. 必 개시 이후 15 분간 이동계 혹은 진영 단체 채팅방에 나타나지 않을 경우와 전투 중 3 번 연속 텀 초과가 일어날 경우 강제 하차 처리됩니다.

② 당일 전투 맵은 20 시에 각 진영 시트를 통해 전달됩니다. 20 시 50 분까지 최초 위치 미송출 시 랜덤으로 배치됩니다. 이때 본인의 위치는 위치계를 통해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최초 위치 정정은 불가합니다. 

⑴ 대각선을 제외한 상하좌우로 최대 다섯 칸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동 텀은 10 분으로 캐릭터의 마지막 위치 송출 시각을 기준으로 합니다. 22 시에 마지막 위치를 송출했을 시 다음 위치는 22 시 10 분부터 송출 가능하며, 최초 이동 가능 시각은 21 시 10 분입니다. 이동과 동시에 인원 확인이 가능합니다.

③ 같은 구역 내에 위치한 캐릭터 간 일대일 전투만 가능합니다. 구역 내 위치한 인원이 다수일 경우 선공 대상을 밝혀 주셔야 합니다. 위치계로 선공 의사를 언질 후, 5 분 이내에 전투 지문을 송출해야 합니다. 이때, 인원 확인 전 선공 선언은 불가합니다.

⑴ 선공 시 최초 지문의 텀 초과가 발생했을 경우 해당 선공은 취소, 선공자는 10 분간 이동과 선공이 불가합니다. 

⑵ 전투 진행 중 상대의 텀 초과가 발생했을 경우 직전 정산 트윗 기준 8 분 이내로 본인 턴에 해당하는 전투 지문을 송출하여야 합니다.

④ 메인 타임 진행 중 다수의 히든 룰이 존재하며 이로 인해 메인 전투가 연장될 수 있습니다. 정규 메인 타임은 두 시간 소요를 예상하고 있으나 히든 룰로 인해 당일 메인 타임이 연장될 경우 별도의 일정 종료 안내 전까지 메인 타임 지속 시간인 점 양해 바랍니다.

❹ @ピースサイン peace sign battle information

① 체력 부분 블라인드제를 채택하고 있으며 메인 타임 중에만 캐릭터 이름 앞 체력 기재를 요청드립니다. 체력 기재 가능 시각은 20 시 50 분부터로 운영계의 안내를 따라 주시길 바랍니다. 헤더의 최초 체력은 130, 진영원의 최초 체력은 100으로 체력이 0이 되면 자동 사망 처리됩니다.

⑴ 전투 도중 전투 대상의 사망으로 전투가 종료되었을 때 정산되지 않은 턴의 아이템은 미사용 처리됩니다. 

② 한 턴은 A공격 - B방어·반격 - 정산 - B공격 - A방어·반격 - 정산, 모든 인원은 공격·방어·반격·도주에 D20 전투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⑴ 전투 텀은 5 분(5 분 59 초)입니다. 트윗 작성 시간을 기준으로 계산하며 한 번 송출한 트윗은 정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 22 시 55 분 이후에 송출된 지문은 답하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정산 정정이 이루어질 경우 전투 텀은 원 정산을 기준으로 합니다. 

⑵ 방어값이 공격값보다 클 경우 두 값의 차가 다음 공격 턴에 카운터값으로 추가됩니다. 이는 양식 오류나 텀 초과에도 소멸되지 않습니다.

⑶ 이외 정산 관련 문의는 해당 정산의 비밀 답글로만 문의받습니다.

③ 전투 트윗 최상단 말머리는 공격·방어·반격·도주 / 스킬 / 아이템으로 통일합니다. 양식 순서만 동일하다면 템플릿의 변형은 오류 사항이 아닙니다. 必 말머리에 맞는 적절한 행동 지문 누락 및 총괄진 판단 하 부적절한 지문일 시 양식 오류로 간주합니다.

⑴ 도주는 3 턴 이후 본인의 방어·반격 턴에서 가능합니다. 이때 도주 말머리와 적절한 행동 지문을 필수로 요구합니다. 본인의 순 다이스값이 상대의 순 다이스값보다 높을 때 도주에 성공하며 실패했을 경우 상대 진영원의 대미지를 그대로 받고 전투를 속행합니다. 도주에 성공했을 시 상대 진영원이 사용한 스킬 및 아이템은 모두 미사용으로 처리합니다. 공격 포기, 방어 포기, 합의 도주는 불가합니다.

⑵ 배틀계 태그 실수 및 누락은 5 분 텀 이내로 정정이 가능하며 멘션으로 추가 바랍니다. 

④ 다음은 본 커뮤니티의 오류 대상 및 처리 방식입니다: (오류 대상) ⓐ말머리 내의 오탈자, ⓑ기재한 말머리와 부합하지 않은 부적절한 행동 지문 및 행동 지문 누락, ⓒ스킬 사용 언질 후 스킬 말머리 누락, ⓓ텀 초과 ⓔ전투 지문 삭제 및 수정 등 (처리 방식) ㉠일반 아이템 미사용, ㉡특수 아이템 사용, ㉢스킬 사용, ㉣순다이스 0 처리이나 ⓐ의 공격·방어·반격·도주 이외의 말머리 오탈자 오류 및 ⓒ에 한하여 처리 기준은 대상자의 오류에 따라 유동적으로 적용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카운터는 소멸되지 않습니다. 단, ⓔ에 한하여 카운터 0 처리로 적용됩니다. ㉥이외의 오류 대상 및 처리 방식은 총괄진의 재량으로 이루어집니다. 

⑤ 전투 종료 안내를 기준으로 10 분간 해당 인원의 혹은 해당 인원을 대상으로 한 선공이 불가합니다. 전투가 0 분에 종료됐을 시 11 분부터 선공할 수 있습니다.

⑥ 커맨드는 기본적으로 본인의 이름을 사용하나 1 일 2 회 공미포 6 자 이내로 커맨드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때 최초의 커맨드로 복귀할 경우 횟수 차감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커맨드 변경 시 배틀계 일대일로 언질 바랍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