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예지탑 위저드급 후기

아직 둘밖에 못 잡음 ㅋㅋ 진5 회차도느라 ^^

1차전 - 에바로는 절대로 불가능하단걸 깨달은 뒤 참팟으로 구성 바꾸자마자 5트내로 금방 끝냄. 물론 마츠리카는 가챠 망해서 없는 거고. 옛다, 내놓으라는 다단캐다. 격진 열화 연성 잘 썼다.

2차전 - 정확히 2트클. 1트때 오를 터지길래 오푸스에서 미궁템인 광휘 풀옵 특상급으로 방어구 바꿔가니(총 장비 번개내성 54%) 첫턴에 버티기는 빠져도 어쨌든 살더라. 후반 존 빠지는 구간 때문에 멤버들은 어지간하면 체력 4천은 넘는게 좋다고 보고, 메리나도 연대기 말고 오를이 벗은 오푸스 꼈으면 살았겠지 뭐 ㅋㅋ 특이점은 카테기다가 강력하긴 한지 루나틱 못켠줄 모른 채로(절대 고의 아님) 에~라 모르겠다 하고 냅다 꽂은 라이징이 매애애애애애액대애애애애애앰을 꽂음;; 이거 그냥 막 해도 되겠던데?(특: 번개팟은 걍 원래도 졸라 막해도 굴러갔었음)

더 깨면 추가할지도.. 어차피 벤전스 오늘 시작 못하겠다 ㅋㅋㅋㅋㅋㅋ 아 회차 덜돌았어… 실화야? 카오스엔딩까지만 볼듯 ㅡㅡ?


제발꺼져주라 다신나타나지말아주라

얼굴도 비추지 마

열불터지니까

제발

꺼져

개싫어

확챠 잡아먹어서만 화내는 건 아님 ㅋㅋ 걍 저새끼 얼굴 보는게 분통터져 ㅋㅋ.. 인내심 잔량이 해저바닥에 달라붙음 ㅋㅋ 아..

참고; 마츠리카 확챠는 어세티 (뭐더라) 어밍화에 무료돌 금문 전부 어스메나 ㅋㅋ 이시층 아님^^.. 어나더임..

그 꼬라지가 답답해서 질퍼니 확챠 딱 한번 돌렸는데 저 난리라 걍 명팡이 51개 든 사람 됐음 ㅋㅋ 어젯밤에~ 난 네가 싫어졌어~ 붐붐빠! 붐붐빠! 붐붐빠! 붐붐빠~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