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가독성의 문제로 글이 읽히지 않으신 분들을 위한 링크

낲픠 by 낲픠
6
0
0

1차

자캐. 커뮤. 티알피지(CoC, 언성듀엣, inSANe(아직 입문X))

2차

파이널판타지14 주력. 엘소드 가끔. 그 외 스팀 게임(산나비, 할로우나이트, 실크송(아직 안 나옴,) 베리드스타즈, 니디걸 오버도즈 등... 언급 매우 적음)

성향

BL>GL>NCP>HL(헤테로 안 먹습니다 강요X 영업X)

지뢰

고어, 료나, NTR, 쿠션 없는 고수위 사진/그림/썰, 인간관계/언약 등의 이유로 불거지는 내가 굳이 몰라도 될 일들

탐라에 보여도 알아서 피합니다.그러나 며칠 뮤트할 수도 있습니다.

성인. 닉네임은 낲픠, 빈츠, 레플린 중 편한대로 불러주세요. 본닉은 낲픠입니다!!

이런 말 하기 좀 웃긴데ㅠㅠ 낲픠 닉네임 너무 좋아하지 말아주세요.. 진짜.. 제발..

파판14 주력이므로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2024년 6월 13일 기준 6.5^

라이트하게 플레이하지만 헤딩, 초행팟까지는 갑니다. 영식은 가본 적 X

제가 드림...을 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제로와 그라하(각각 드림주 캐릭터 따로)일 것 ... 같아요! 그러나 혼자 먹겠습니다. 외부링크로 올릴 생각입니다.

FUB FREE입니다. 집착X 적당적당히 탐라 동접이기만 해도 교류로 칩니다(맘찍하고 다녀요.)

안 맞다 싶으면 블언블 해주세요! 인연이 된다면 다시 뵙겠습니다.

사실상 트위터에 자주 상주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팔로잉 수가 적으나 모든 탐라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