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24.7디페 웹발행] 原稿規則

세포신곡 란무테+후계조 글회지

Omega Records by P.ω
5
0
0

原稿規則

B6|58p|소설|원흉조+후계조

*하라다 카자루와 우츠기 케이이치의 시점으로 원흉조를 보는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4.7 디페에서 판매한 회지입니다. 웹 버전으로 약간의 편집은 했지만, 내용상으로 차이는 없습니다.

*아래의 주의 사항을 참고하시고 괜찮으신 분만 구매 및 열람 부탁드립니다.

**주의**

정신적 학대 및 차별, 인체 실험, 윤리적 문제 등.

이것은 공백의 이야기.

처음이란 중요한 인자이면서 동시에 중대해선 안 된다. 길을 잇고 끝에 다다르기 위해서는 과한 건 불필요하다.

중간지점이란 어디까지나 그저, 지나가는 길이 될 뿐이다.

*해당 소설은 세포 신곡[細胞神曲 Cell of Empireo.]의 2차 창작입니다.

*시대 및 소재에 대한 고증이 완벽하지 않습니다. 20세기 중기 정도로 상정하였습니다.

*설정에 날조가 많습니다. 특히 게임 내의 출현이 적었던 인물은 대다수가 글쓴이의 망상 및 설정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캐릭터의 사상, 사회적 배경 등에 글쓴이가 모두 동의하지 않는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샘플은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