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24.7디페 웹발행] 마지막 무화과를 베어먹으면,

세포신곡 란무테 글회지

Omega Records by P.ω
7
0
0

마지막 무화과를 베어먹으면,

B6|106p|소설|란무테

*흡혈귀 AU - 흡혈귀 우츠기 란기리 x 인간 하라다 무테이, 글쓴이의 개인 설정과 날조가 많습니다.

*24.7 디페에서 판매한 회지입니다. 책 버전을 그대로 옮긴거라, 내용상으로 동일합니다.

*아래의 주의사항을 확인하시고, 괜찮으신 분들만 구매및 열람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흡혈 행위, 절단 및 상해 묘사, 해부 및 비윤리적 소재, 식인 및 인육 언급, 신성모독적 발언

흡혈귀라는 괴물이 이 세계에 존재하는 게 맞는걸까?

설령 존재한다 할지라도, 우츠기 란기리가 그러한 괴물이란 건 정말로 세계에 합당한가?

“그건 아쉬운데, 고작 내 존재… 내가 인간이 아니라는 이유가 자네의 그 멋진 이론을 망가뜨린다니!”

*해당 소설은 세포 신곡[細胞神曲 Cell of Empireo.]의 2차 창작입니다.

*시대 및 소재에 대한 고증이 완벽하지 않습니다. 작중 배경은 19세기 말~20세기 초 정도로 상정합니다.

*캐릭터의 사상, 사회적 배경 등에 글쓴이가 모두 동의하지 않는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샘플은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테고리
#기타
커플링
#란무테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