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3] RW 스테이지 ID카드 및 R대책실 로고 배포

@Bbb_balloon님 커미션

토끼굴 by 오샤
295
0
0


DX 3rd 레니게이드 워 스테이지 R대책실 로고 및 히어로 라이선스 ID카드 템플릿을 배포합니다.

해당 자료는 풍선 님(@Bbb_balloon)의 커미션으로 작업되었습니다.

※ 안내 사항 ※

× 무단 전재, 재배포,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 DX 3rd 관련 동인 목적성 사용으로만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로고의 경우 비율을 유지한 악의적이진 않은 가공만 가능합니다.

× ID 카드의 경우 잠겨있는 레이어는 변형이 불가능합니다.

× 해당 게시글 및 작업물은 F.E.A.R. 사의 저작권을 침해할 의도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 R대책실 로고
흑백, 컬러(블랙/화이트 베이스)
ENG/JPN

AI 파일
로고&텍스트 PNG
로고+우측 텍스트 PNG
로고+하단 텍스트 PNG

● ID 카드
인간/레니게이드 비잉/A오버드 별도

앞면 샘플 PNG 3장
뒷면 출력용 PNG/PDF 각 3장
수정용 PSD 파일
사용된 폰트 파일(무료 서체)
PSD 수정용 가이드

해당 ID 카드는 레드프린팅 출력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모든 문의는 오샤(@TRPG_sha)로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범죄다발도시를 잘부탁드립니다. 히어로 여러분!
감사합니다.



(C)2009 Shunsaku Yano/FarEast Amusement Research Co.,ltd (C)2009 FujimiShobo , Printed in Japan.
「『ダブルクロスThe3rdEdition』は有限会社ファーイースト・アミューズメント・リサーチの著作物です」

상기 자료는 더블 크로스 3rd의 플레이어들을 위해 제작된 비공식 팬 자료로, 저작물의 권리를 침해할 의도가 없습니다.
F. E. A. R. 정책에 따라 배포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2차창작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