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만장 글 커미션

7/23 ~ 현재 슬롯 대기중 | ◇◇◇

파란만장 by NONE
6
0
0

⚠ATTENTION⚠

미숙지에 따른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으며, 커미션주는 이에 대한 책임 또는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공지사항

  • 본 커미션은 슬롯제 유료 리퀘스트와 유사한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 커미션주의 스케줄 및 개인 사정으로 임시 폐장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신청 전 안내드리며, 사정 상 작업을 급히 중단해야 하는 상황일 경우 기본적인 안내와 커미션 공지사항 수정, 조율 후 약 50% 일부 환불 또는 기간 내 무료 작업량 추가로 보상해드립니다.

  •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은 해당 커미션주(NONE)에게 있습니다. 허가 받지 않은 커미션작의 수정, 변형, 도용, 상업적 이용, 출처 미표기 및 자작 발언, AI 학습전면 엄격히 금지합니다. 단순 소장을 제외한 상황이 있으시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 신청서 확인 후 커미션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하단 작업 불가능 영역에 속하지 않으며 본인의 역량 부족으로 부득이하게 거절을 안내드릴 경우, 조율을 통해 할인 또는 혜택 적용 후 작업을 이어나갈 가능성도 있습니다.

  • 마감 기한은 신청하시는 양에 따라 다릅니다. 기간 관련 비용은 작업 기간 및 작업 순서 항목을 확인해주세요.

  • 모든 커미션작은 샘플 이용, 커미션주의 창작물 사이트 계정에 업로드 될 수 있습니다. 비공개의 경우 추가금 항목을 확인해주세요.

  • 작업물은 한글 파일 PDF로, 카카오톡 혹은 메일을 통해 전송드립니다.


작업 가능 영역

  • 1차 캐릭터

    인외도 가능합니다. 앤관일 경우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관련 내용은 할인 항목을 확인해주세요.

  • 커뮤 로그

    고백, 사망, 실종, 추모, 과거… 대부분의 로그가 가능합니다.

  • AU

    센티넬버스, 오메가버스… 등, 일반적으로 알려진 AU 및 자작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자작 세계관의 경우 자세한 설명을 필수적으로 첨부하셔야 하며, 간단한 질의응답이 신청 과정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단, 마비노기, 롤, 메이플 스토리 등과 관련된 기반 AU 캐릭터의 경우 불가합니다.

  • 2차 창작 가능합니다. 특정 장르는 할인이 적용되므로, 관련 내용은 할인 항목을 확인해주세요.

  • 이 외, 허가 받은 3차 창작 등 가능합니다.


작업 불가능 영역

  • R+19

    고수위를 내용으로 한 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작업물 내 수위는 착의 상태의 가벼운 성적 접촉, 키스까지입니다.

  • 웹툰, 웹소설, 영화, 애니메이션 등 OTT 시리즈의 2차 캐릭터, 연극뮤지컬 점오디 캐릭터

    장르의 작업 횟수가 적어 역량, 이해 문제로 해당 영역 커미션은 받지 않습니다.

  • 인터넷 방송인

    스트리머 등과 관련된 커미션작 요청은 받지 않습니다.

  • 이 외 논란 장르, 미성년자×성인 등 부적절한 요구일 경우 신청서 확인 후 커미션 작업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특화 요소

감정 묘사, 절망, 우울, 자조, 독백과 사랑에 능합니다. 대부분 만연체로 작업하며, 언어 유희나 문장 운율감 선호합니다.


커미션 샘플

문체 확인용입니다. 슬라이드하여 확인해주세요.


작업 기간

  • 1000자 : 당일 ~ 최대 2주

  • 1000자 이상 ~ 약 2000자 : 최소 1주 ~ 최대 한 달

  • 2000자 이상 ~ 약 3000자 : 최소 3주 ~ 최대 6주

※ 커미션주는 2000자 가량의 글을 주로 작업해왔으며 해당 양식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작업 기간을 준수하지 못하였거나 마감일이 미뤄질 경우

커미션 파기 / 일부~50% 환불 / 무료 작업량 추가 (500자~1000자…)

를 안내드리며 조율 후 해당 사항들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 때 개인 사정의 여부는 투명하게 말씀드리며 절대 거짓을 공지하지 않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작업 순서

신청서 확인 > 캐릭터성 및 간단한 플롯 조율 > ( 1차 컨펌 > 수정 ) > 완성작 전송

※ 1차 컨펌 및 수정 과정은 특정 타입이 아닐 경우 생략할 수 있습니다.

비생략 시 추가금이 붙지는 않으나 마감일이 수정 사항에 따라 늘어납니다. 이 점 반드시 유의해주세요.

※ 컨펌 1차는 무료이며, 이후 추가적인 컨펌의 경우 횟수 당 추가금이 필요합니다.

관련 구체적 사항은 추가금 항목을 확인해주세요.


커미션 타입 및 가격

A타입 : 0.5

일반적인 소설의 흐름입니다.

B타입 : 0.5

혼잣말 형태의 커미션입니다.

최소 2000자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B타입의 경우 편지 형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추가금 및 할인

빠른 마감 : 0.15 추가금

2차 컨펌 추가 : 0.05 추가금

샘플 비공개 : 0.07 추가금

커미션주 1차 지인 : 50% 할인

커미션주 2차 지인 : 10% 할인

1차 캐릭터 연인 관계 (이미 애인이거나, 짝사랑, 고록 등…) : 10% 할인

이하 사진 상에서의 장르 : 10% 할인


신청 양식

본인 연락처 (X, 디스코드, 오픈카톡…) :

타입 :

분량 :

등장 캐릭터 자료 : (이름, 외관, 특징, 말투, 분위기, …)

플롯 : (이러저러한 상황에서 이러구러한 분위기로 이래저래 진행되어서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원하시는 기승전결을 확실히 서술하여 주세요.)

특이사항 : (이 대사는 반드시 넣어주세요, 이 노래에 맞춰서 작업해주세요…)

샘플 여부 :

신청자 연락망 :

이메일 주소 :


커미션주 연락처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