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강창 글 커미션

해당 공지 미숙지로 인해 일어난 모든 일에 대응하지 않습니다.

해당 커미션 작업물의 저작권은 강창(_pell_mell)에게 있습니다.
이는 유료 리퀘스트의 개념인 점을 꼭 숙지해주세요.

[AI 학습, 출처 삭제 후 업로드, 원문 수정 또는 변형, 상업적 이용,
자작 발언, 감상 외 다른 용도로의 사용, 최종 작업물 전달 후 이전 단계 작업물 업로드]
모두 금지합니다. 개인 감상 및 소장 위한 작업물(완성본) 소량 인쇄의 경우는 괜찮습니다.


  • 작업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커미션 신청 > 작업 시작 > 1차 컨펌 > 확인 후 마무리 작업 > 마감]
    1차 컨펌 시 환불 요청할 경우 70%의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이후로는 환불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작업 기간은 입금을 기준으로 하여 [1주일~한달]입니다.
    커미션주의 실수로 작업 기간을 초과할 시 전액 환불+완성본을 전달해드립니다.

  • 빠른 마감은 [72시간 이내(추가금+50%), 7일 이내(추가금+30%)]로만 신청받습니다.
    급한 경우 '빠르게 마감 가능한지에 대한 여부'를 문의주세요.
    [당일 마감(추가금+100%)]의 경우 커미션주의 일정에 따라 거절될 수 있습니다. 
    *7일~한달 사이 받아야 하는 날짜, 혹은 정확한 시간까지 필요한 작업물의 경우 문의 부탁드립니다.

  • 커미션주의 역량 문제로 커미션 작업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이 점 모쪼록 양해 부탁드립니다.

  • 모든 작업물은 기본 샘플로 사용되며, 캐릭터 이름의 경우 블러 처리되어 올라갑니다. 
    작업물 비공개 요청 시 추가금(+10,000₩)이 발생합니다. 이 경우 커미션 증명용으로 내용이 확인되지 않는 이미지 파일이 올라갑니다.

  • 완성된 작업물은 기본 pdf 파일로 발송됩니다.
    다른 파일로 치환하여 작업물 요청 시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완성본 전달 후 말투 및 틀린 해석이 있다면 1회 수정해드립니다. 전반적인 부분에서 수정을 원하실 때,
    [이전 컨펌 시 정정되지 않은 부분, 부족하거나 부실한 자료]가 원인일 경우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작업물은 ±100자 정도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모든 글자수는 공백 포함 기준입니다.
    커미션주의 독단 및 실수로 100자 이상 글자수를 초과했을 시에는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기본적으로 밝고 활발한 글보다 어둡고 슬픈, 무거운 분위기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장르를 가리지 않고 작업하나, 아련하거나 어두운 주제나 글을 추천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