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 ₊ ゚ ☽ * ₊ ⋆
N0CTURNE by 세레나데
4
0
0
⚠ 캐붕, 습관성 난해한 말, 답텀 !정말! !매우! 느림, 별 이상한 알티 실수 多
- 피드백, 지적 등 … 전부 수용함. 이런 류의 건의나 오타라던지 등등, 봇주계 ( 감도, @A3quUt1aS ) DM 노크. 또는 빙글핑 큐리어스로 찾아와주셔도 괜찮습니다.
- 타장르에서 오래 생활한 탓에 위에서 설명했듯 여러분리 알 수 있는 범주에서 일상에서 쓰지 않는 단어까지 쓸 수 있습니다. ( 사실저도봇판에들어가기전까진몰랐어요애초에이걸숙지할줄은더욱몰랐지 )
- 독백을 위주로 돌아가는 봇인지라 대화를 하시다보면공식과의 빙글핑과는 많이 일그러진 모습을 보입니다. ( 숙지하고 있으며, 캐릭터 복습또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
- ( 뭔가추가하고싶지만문해력부족으로인해종료… 언제든 수정될 수 있고 지워질 수 있습니다. 그럼 즐거운 봇판 생활 되시길! )
* 이건 제가 적고 싶어서 적는건데 … 봇판에서 보이는 ‘내뜻되로안되는하루하루가아아!!!!!!!!!!!!’ 라는 ……… 대사는 세븐틴의 ‘같이가요’ 라는 노래 가사중 일부입니다. 저 이거안말하면죽을것같았어요
ჱ̒ ー̀֊ー́ ) 그럼 모든 티니핑 봇 분들, 봇주님들, 일반계 분들 모두 해피 티니핑 티임!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