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시작의 종착점 (춘분)

end, and

회랑의 초원 by 하지
111
0
0

해당 타입은 영화 '셜록 홈즈 : 그림자 게임'(2011)의 일부 장면에서 영향을 받아 만들어진 타입입니다.

따라서 완성된 커미션 그림들에 해당 작품의 오마주나 영향을 받은 것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

이 점이 문제가 될 경우 커미션은 빠르게 내려갑니다.


시작의 종착점 :: 100,000

샘플가 :: 80,000

작업기간 2달 | 선입금 | 별도 예약X


기본 공지사항

  • 마감 기한 최대 2개월 (60일) 컨펌 총 3회 진행 (구도 및 1차 러프, 밑색, 최종)

  • 3일내 빠른 마감은 받지 않습니다.

  • 의상 포즈 모두 자유입니다. 다만 지정해주시지 않을 경우 기본 구도로 진행됩니다.
    디테일이 많은 의상이나 장발에 곱슬 머리 등 몇몇 요소는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신청서는 48시간(2일) 내로 전달 부탁드리며, 예고 없이 잠수시 슬롯은 다른 분께 넘어갑니다.

  • 게시글의 모든 샘플과 커미션 작업물의 저작권은 저, 하지 (@so1stice_) 에게 있습니다. 
    상업적 이용이나 트레이싱 및 도용을 불가 합니다.
    개인적으로 굿즈 만드는 것은 허용합니다. 이 경우는 제게 문의 혹은 신청서 기타란에 써주시길 바랍니다.

  • 정확한 마감일자를 써주세요. 없으시다면 정확한 날짜만이라도 써주시길 바랍니다.

  • 오픈 채팅으로 신청하신 분의 경우에는 완성본 전달 후 일주일 내로 카톡방을 정리합니다. 추후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이 기간 사이에 말해주시길 바랍니다.

  • 크레페의 경우에는 수수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받습니다. 이 점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 평소 채색하는 것보다는 단순하게 채색합니다. (퀼업 가능-추가금)

  • 해당 가격은 두상 1, 인물 1일 때의 가격이므로 절대 두상1 인물2의 가격이 아닙니다.

  • 반신 인물 추가는 50,000원, 두상 인물 추가는 25,000원이 들어갑니다.

  • 두상을 제외하고 가운데에 캐릭터를 배치하는 등 또한 가능합니다.

  • 마땅하게 두상을 채울 캐가 없을 경우에는 상단 샘플에 있는 흑발의 캐릭터가가 대신해서 들어갑니다. 이 경우 25,000원이 할인 됩니다.

  • 대사는 기본 옵션입니다. 기타란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필수X)

  • 해당 커미션을 맡겨주시는 페어가 ‘팬블미’ 세션 페어이신 경우에는 10,000원 할인이 들어갑니다.
    모티브가 된 영화를 사신 분들(네이버든 유튜브 등)의 경우에도 10,000원 할인이 들어갑니다. (인증 필수)

  • 보정으로 인한 색 차이가 있는 편입니다. 전체적으로 본래의 색이 나오지 않는 편입니다.

  • 보정의 경우에는 원하시는 분위기에 맞게 하는 편입니다.
    원하시는 보정이 없을 경우 기본 (상단 샘플)의 보정으로 진행합니다.

  • 프문, 메이플, 귀멸의 칼날, 진격의 거인 등 논란의 장르는 받지 않습니다. 이부분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 그 외의 2차 장르를 포함한 드림의 경우에는 신청 받고 있으니 편하게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 그 외 문의 사항은 하단의 이미지를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신청 양식

닉네임/입금자명 :

메일 주소 및 트위터 아이디 : 

신청타입 : ( 단색이나 로그타입을 원하실 경우 부위 + 채색 무채색, 포인트컬러 중 하나를 적어주세요. )

마감 날짜 +공개 비공개 여부 : ( 없으시다면, 대략적으로만이라도 말해주세요. 작업물 공개 및 비공개 여부 혹은 일정 기간 비공개 여부 또한

같이 적어주세요. 비공걔 추가금 5,000원입니다. )

커미션 내용: ( 두상 묘사 및 표정 묘사, 체형 및 신체적 특징, 성격 키워드, 의상, 특징, 구도 등 )

(꼭 성격키워드는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기타사항 : ( 원하시는 분위기, 강조하고 싶은 부분, 대사 등 )

+ 해당 신청 양식은 정리해주셔서 so1stice4816@gmail.com 로  보내주시면 보내주시거나 정리하신 링크를 주시면 됩니다

구글독스는 받지 않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