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다 커미션

聘堂依賴

작업

순서 :: 양식 및 자료 확인 > 입금 안내 > 리딩 / 작업 및 누락 유무 확인 > 완성본 전달

기한 :: 타로_당일(또는 즉석) 마감 | 그림_평균 3일 / 최소 3시간 ~ 최대 입금일 미포함 60일(여행 등 개인 일정으로 인한 작업딜레이) | 빠른 마감은 문의

사양 :: 따로 요청이 없는 경우 130~600(dpi)+구도와 가장 잘 어울리는 크기(pixel)

:: 신청서에 기재하지 않은 추가 사항, 구도를 바꿔야 하는 수정, 복잡한 장식 등은 추가금 또는 역량에 따라 거절됩니다.

어떤 상황이든 거래가 여러 번 오가는 것이 번거로워 최대한 추가금을 부가하지 않는 편이지만, 금융치료 없이는 못그려…. 싶은 경우에 요청드립니다.


신청 방법

양식을 작성하여 아래로 연락주세요.

오픈 카톡 :: https://open.kakao.com/o/s0FyEBvc


메뉴 :: 타로 / 그림

타로 :: 0.8

  • 리더가 초보인지라 가격이 저렴한 대신, 해석 속도가 느리거나 캐해가 정확히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일단 아직까지는 잘 맞췄습니다….)

  • 타로는 미래 예지가 아닌 현재의 상황에 대한 조언과 더 가까우니, 모쪼록 재미로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는 실시간으로 읽을 수도 있고(1시간 내외 소요), 모든 리딩 결과를 정리하여 한번에 받아 보실 수도 있습니다. 신청자님의 취향에 따라 결정해주시면 되는 부분으로, 결과물엔 차이가 없습니다.


관계 해석 타입

1~3 카드 | A 캐해 / A가 B를 대하는 태도 / A가 생각하는 B

4~6 카드 | B 캐해 / B가 A를 대하는 태도 / B가 생각하는 A

7~8 카드 | 두 사람을 둘러싼 환경 / 두 사람을 방해하는 요소

9~10 카드 | 두 사람의 관계 / 앞으로의 조언


솜사탕 타입

1~3 카드 | 사건 이전 두 사람의 관계 / 소중한 것을 잃기 전의 A / B가 그것을 앗아간 이유

4~5 카드 | 소중한 것을 빼앗긴 A / 이후 B를 대하는 A의 태도

6~7 카드 | 소중한 것을 빼앗은 B / 이후 A를 대하는 B의 태도

8~10 카드 | A가 바라는 것 / B가 바라는 것 / 두 사람의 결말


신청 양식

타로

임금자명 / 닉네임:

타입: 타로(0.8) +(관계 해석 / 솜사탕)

캐릭터 자료: (A, B 캐릭터를 정하여 이름과 이미지(각 한장 or 페어컷 한 장) / 한 개의 외부링크로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리딩 결과 전달 받으실 곳)

기타: (실시간 리딩 or 결과만 받겠다 중 택1 / 이외 문의 등 따로 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신 경우 작성)


그림

  • 커뮤 로그, 밈 또는 트레(가격인하), 빽빽한 낙서 등 이것저것 가능합니다. 문의 주세요!

  • 씹탑, 왕가슴 전문점입니다. 선이 짙고 이목구비가 뚜렷한, 어른스러운 캐릭터에 자신 있습니다.

  • 얇고 보드라운 미소녀/미소년 타입의 캐릭터를 신청하실 경우 만족스럽지 못할 가능성이 큽…니다….


A타입 :: 1.5

증명사진 타입입니다.

인물 추가 불가.


신청 양식

A

임금자명 / 닉네임:

타입: A(1.5) +증명사진

캐릭터 자료: (두상, 복장, 체형(가슴 크기), 성별, 컨셉컬러(단색), 표정 및 분위기 등 / 한 개의 외부링크로 부탁드립니다. 이미지 자료는 링크 등 저장or확대 가능한 경로를 첨부해 주세요.)

이메일: (완성본 전달 받으실 곳)

기타: (문의 등 따로 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신 경우 작성)


B타입 :: 1인 1.5

자캐놀이 하기 좋은 타입입니다.

기본적으로 두~흉상+러프선+흑백/단색/포인트컬러 입니다. 얼굴 위주로 깎습니다.

퀄업 또는 인물/소품 추가 등을 원하실 경우 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추가금O)

  • 인장

인물 추가 불가


  • 로그, 분위기컷 등

샘플 후반부에 유혈이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 프로필, 만화로그 등

추가금O


신청 양식

B

임금자명 / 닉네임:

캐릭터 자료: (외관, 복장, 체형(가슴 크기), 성별, 성격 및 분위기, 2인 이상인 경우 키차이 등 / 한 개의 외부링크로 부탁드립니다. 이미지 자료는 링크 등 저장or확대 가능한 경로를 첨부해 주세요.)

타입: B(1.5) +(인장 / OO로그 또는 분위기컷 / 프로필 또는 만화로그)

인원: (기본 1인)

이메일: (완성본 전달 받으실 곳)

기타: (문의 등 따로 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신 경우 작성)


C타입 :: 2인 2.5

15금 수준의 스킨십(키스/포옹)이나 폭력 등 도파민…을 추구하는 타입입니다.

기본적으로 두~흉상+러프선+흑백/단색/포인트컬러 입니다. 얼굴 위주로 깎습니다.

퀄업 또는 인물/소품 추가 등을 원하실 경우 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추가금O)

샘플 후반부에 유혈이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신청 양식

C

임금자명 / 닉네임:

캐릭터 자료: (외관, 복장, 체형(가슴 크기, 키차이 등), 성별, 성격 및 캐릭터 간의 서사, 리드하는 쪽(리버스 가능 여부) 등 / 한 개의 외부링크로 부탁드립니다. 이미지 자료는 링크 등 저장or확대 가능한 경로를 첨부해 주세요.)

타입: C(2.5) +(키스 / 포옹 / 폭력)

인원: (기본 2인)

이메일: (완성본 전달 받으실 곳)

기타: (문의 등 따로 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신 경우 작성)


D타입 :: 1인 2.5 / 2인 3.5

꾸금 타입입니다. 추천메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작업에 최선을 다하지만, 특히 이 타입에 진심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두~반신상+러프선+흑백/단색/포인트컬러 입니다.

퀄업 또는 인물/소품 추가 등을 원하실 경우 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추가금O)

위 링크는 성인글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부정한 방식으로 입장하신 경우 불이익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신청 양식

D

임금자명 / 닉네임:

캐릭터 자료: (외관, 복장, 체형(가슴 크기, 손 크기 또는 키차이 등 선호하시는 꼴포…), 성별, 성격 및 캐릭터 간의 서사, 리드하는 쪽(리버스 가능 여부) 등 / 한 개의 외부링크로 부탁드립니다. 이미지 자료는 링크 등 저장or확대 가능한 경로를 첨부해 주세요.)

타입: D(1.5) +꾸금

인원: (기본 2인)

성인인증: (샘플 참고)

이메일: (완성본 전달 받으실 곳)

기타: (문의 등 따로 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신 경우 작성)

카테고리
#기타
페어
#BL
#GL
#HL
#Non-CP
#그 외
추가태그
#커미션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