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뷰와 개그가 흐르는 국밥집

쓸 수 있는 건 과제랑 논문 빼고 다 써 드립니다

고구마 by 고구마
35
0
0

국밥 로고 아이콘: https://kre.pe/nv3A 앤디 님

기본 안내

  • 기본 가격: 1000자당 1.1 (1000자 단문 가능)

  • 기본 마감 기한: 4주 (장편 신청 시 협의)

  • 빠른마감 추가금: 7일 이내(1.5배) / 당일 마감 (2배)

  • 기타 추가금: R-18 추가금 +2.0 / 비공개 추가금 +0.2 (단문 한정)

  • 커뮤 신청서 대필의 경우 추가금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별도로 문의 주세요!

    기본 후불로 진행합니다. 다른 방식으로 결제를 원하실 경우 문의 주세요!

  • 크레페를 통한 결제가 가능하며, 크레페 결제에 의한 수수료를 따로 받고 있지 않습니다.

    커미션 추가 샘플: https://posty.pe/jedcvh

    할로윈 커미션(단문) 샘플: https://posty.pe/2gy5gz

    연락처: https://open.kakao.com/o/sCRKIqrf

    커미션 전용 트위터 계정: @P0TAT0AWES0ME

    최신 샘플들은 거의 다 비공개 요청을 받아 게시된 샘플들은 대부분 오래된 물건들입니다. 참고해 주세요. (지금의 저는 언제나 샘플보다 잘 씁니다)

안내사항

OK: 자캐 / 장르 연성 / 드림 / 프로필 대필 / 1, 2차 / 이것저것 / 각종 AU / 모든 커플링, 논컾 등 / 오마카세

NG: Machine Learning 모형을 이용한 금융시계열 예측 성과 분석 논문 / 반성문 / 교수님 메일 대필

작업하지 않는 장르: 원신, 귀멸의 칼날, 프로젝트 문 게임(NEW!), 기타 논란 장르 

  • 잘 알고 있는 장르: 파이널 판타지 14(한섭 기준 최신 스토리까지), 해리 포터 시리즈(소설, 영화 모두 포함), 포켓몬스터 시리즈(7세대까지), 광마회귀, 문과라도 죄송 안 한 이세계로 감, 기타 무협 장르, 화산귀환,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전지적 독자 시점, TRPG, 반지의 제왕, 위쳐3, 기타 등등

  • 혹시 아직 보지 못한 부분에 대한 스포일러도 신경쓰지 않으며, 모르는 장르도 받습니다. 개인적으로 설명을 해 주시면 더 좋지만 안 해 주셔도 알아서 잘 찾아보긴 합니다.

  • 특별한 사유 없이 성별을 염색체로 기재한 캐릭터와 관련된 일체의 커미션 작업을 하지 않습니다. 관련 문의 가능합니다.

공지사항

  • 작업물의 저작권은 커미션주(@P0TAT0AWES0ME)에게 있습니다. 다만 상업적 이용이나 어디 과제로 낸다거나 비상식적인 이용만 아니라면 기본적으로 크게 관여하지 않습니다. 굿즈 제작 등은 미리 문의 주세요! (출처만 기재해 주시면 본인 포타 등에 올리셔도 됩니다 문의 주시면  복붙하기 쉬운 문서나 한글 파일 등등도 따로 드려요)

  • 마감 기한은 신청 단계에서 조율합니다. 분량 이슈 등을 포함하여 상호 합의 하에 늘어날 수 있으나, 이미 합의한 기한을 예고 없이 초과하지 않습니다. 혹시 작업 단계에서 누락 등의 다양한 사유로 제 쪽의 불찰로 인해 기한을 초과하였을 경우 환불을 진행해 드릴 예정이며, 이후 무료로 작업물을 전달합니다.

  • 과하게 모르는 장르 or 시간 부족 등... 여하튼 역량 부족으로 작업을 거절할 수도 있다는 점 유의해 주세요.

  • 작업 진행 도중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컨펌과 작업물

  • 컨펌은 기본적으로 편하게 해 주셔도 괜찮습니다. 단어부터 표현 바꾸거나 뭐 그런 것부터 이것저것 지적하셔도 기분 나빠하지 않아요! 애초에 글을 대단히 잘 쓰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모욕감... 그런 거 전혀 느끼지 않습니다. (맞춤법 틀리면 인간으로서의 수치심은 느낄 것 같습니다.) 

  • 저는 기본적으로 시베리아에서 보드카 한 잔 마실 것 같은 건조한 문체라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촉촉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는... 요청하신다면 시도는 해 보겠지만 뭔가 이게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쏘 쓰윗 오일리한 분위기가 아닌 밝은 분위기는 적당히 쓸 줄 알고... 글을 읽고 느끼는 감상은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그래도 특별히 조금 더 원하시는 분위기가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최대한 반영합니다.

  • 컨펌은 기본적으로 제한 없이 받지만, 내용 전체를 뜯어고치는 수준의 큰 수정의 경우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이 있다면 주제를 명확히 지정해 주세요! 더 만족스러운 결과물로 찾아뵙겠습니다.


커미션 신청 양식

꼭 이 양식을 따르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해 주세요.

1. 신청 내용

- 원하시는 분량 (자유 기입)

- 신청 내용 (일반 글 커미션, 커뮤 로그, 독백 형식, 일기 형식, 편지 형식, 캐릭터 프로필 등)

분량을 책정하기 어려우신 경우 대략적인 예산을 알려 주셔도 괜찮습니다! 이 경우 알려주신 예산 내에서 작업을 진행한 뒤 최종 분량만큼의 추가금을 요청합니다.

2. 캐릭터 자료

캐릭터 설명, 말투, 세계관, 이미지, 프로필, 기타 등등... 프로필이나 썰 등등이 있다면 딱히 가리지 않습니다! TMI 듣는 것도 좋아하니 편하게 작성해 주세요. 하지만 만약 귀찮으실 경우 자료 대충 던져 주셔도 열심히 쓴다는 게 이 커미션의 장점입니다.

장르 캐릭터의 경우 기본적으로 제 쪽에서도 자료를 검색해서 찾아 보는 편입니다. 하지만 단순한 검색으로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꼭 들어갔으면 하는 요소나 강조하고 싶은 특징이 있다면 적어 주세요! 캐릭터 말투의 경우 구체적으로 적기 어려우실 경우 참고가 될 만한 대사를 3개 정도 골라서 보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3. 이메일/기타 연락처 (트위터 등)

이메일은 완성본을 드릴 때, 기타 연락처는 기존 연락처를 통해 연락이 닿지 않을 때 사용합니다. 이메일 공개가 어려우실 경우 구글 드라이브를 통해 작업물을 전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4. 요청 사항

선호하는 분위기, 반드시 들어갔으면 하는 내용, 강조하고 싶은 부분 등을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원하시는 플롯이 있다면 그 역시도 자유로운 형식으로 적어 주세요. 간단히 '~가 ~했으면 좋겠습니다.' 하는 내용으로도 좋고, 아주 자세히 적어주셔도 좋습니다. (딱히 없으실 경우 오마카세로 진행합니다.) 이 부분은 '신청 내용'에 적어 주셔도 괜찮습니다.

5. 빠른 마감 여부

기본 마감 기한은 2주입니다! 장편을 신청하실 경우 협의 하에 마감기한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해당하지 않는 내용은 삭제해 주세요.

- 빠른 마감을 신청하지 않음 / 일주일 내 마감 (1.5배) / 당일 마감 (2배)

6. 비공개 여부

1000자 이내 단문의 비공개 추가금: 0.2

2000자 이상의 비공개 추가금: X

이름을 이니셜/블러 등으로 처리하는 요청의 경우 비공개 추가금을 받지 않으니 참고해 주세요.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