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봉고 작명 커미션 ~너의 이명은~

이명/스킬명 중심의 작명 커미션

종봉고 by 종봉고
41
0
0

0. 공지사항
- 공지사항을 숙지하지 않았을 경우의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작업물의 저작권… 자작 발언만 안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글 폼의 저작권은 작성자(@Natsu_iro__)에게 있습니다.
- 모든 문의와 컨펌은 트위터 DM과 외부 문서로 진행됩니다. 1차 컨펌 외에는 추가 컨펌으로 분류되며, 작성자가 필요하다고 판단할 경우에만 실시됩니다.

1. 신청 과정 및 양식

DM 문의 → 신청 양식(구글 폼) 제출 → 견적 안내 → 입금 확인 → 작업 → (컨펌) → 전달 및 완료

@Natsu_iro__ 계정으로 DM 문의 시 신청 가능하신 상태라면 구글 폼(예시)을 전달해 드립니다. (신청자 닉네임) 이름으로 제출했다~는 식으로 제출 확인을 하며, 입금이 완료되면 대체로 48시간 이내로 완성해 드립니다.

2. 타입 및 가격

A. 일반 : 일반적인 이명, 스킬명, 코드네임 등 현대~판타지 세계관을 아우르는 이름을 지어 드립니다.

B. 배신자 : TRPG 룰 ‘더블크로스’ 기반 캐릭터의 코드네임, 콤보명 등을 지어 드립니다.

C. 마법사 : TRPG 룰 ‘마기카로기아’ 기반 캐릭터의 마법명 등을 지어 드립니다.

D. 일본 이름 : 일본어 이름을 지어 드립니다….

모든 타입 일괄 7천원이며, 오픈 기념으로 B-C 타입은 1천원 할인된 6천원으로 모시고 있습니다. (240217)

오류 수정이 아닌,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시는 등 작업물을 추가로 요청하시는 경우 2천~3천원 정도씩 추가금이 있습니다.

3. 작업물 형식

캐릭터에 맞는 각 이름 후보와 그에 대한 설명을 평균 2~3세트로 제시해 드립니다. 텍스트 형식으로 전송합니다. 원하신다면 이미지 형식 등으로도… 문의해 주시면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