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파판14 장르 글 커미션을 받습니다

신청서는 메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내에 앞서, 작업물에 대한 모든 저작권은 작업자인 저 (리야, @liya841417) 에게 있으며

작업물은 의뢰자가 개인적으로 수익성이 없는 범위 내에서 공개 및 공유하는 것은 별도의 연락 없이 진행하셔도 괜찮습니다.

상업적 이용 및 임의 수정을 금지하며, 최초 업로드시에는 반드시 작업자 이름을 밝혀주세요.

완성본 최 하단의 저작권 표기 문구 삭제를 금지합니다.

모든 문의는 메일로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mailto:gimliya4@gmail.com)

메일 제목에는 [커미션]이라는 문구를 꼭 포함하시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파판 14 특화 글 커미션 페이지입니다.

현재 제가 제일 좋아하고 아끼는 장르라, 할인 옵션을 듬뿍 넣었기에 특화 커미션이라 표기했습니다.

파판14 외에도 자료 조사 후 작업 가능하니 기존 커미션 작업물들이 궁금하시다면 문의 주세요 샘플로 보여드리겠습니다 :)

* 신청 가능 범위

1차 및 드림, 2차 / BL, GL, HL, NCP … 커플링 성향 상관 없이 신청 가능

전체이용가 ~ 19금, 크로스오버, 각종 AU 작업 가능

포카포카한 순애부터 반짝반짝 빛나는 청춘물, 끈적끈적하고 농밀한 꾸금 및 이상 성욕, 특이 취향, 특수한 상황까지 전부 작업 가능합니다.

* 작업 불가능

- 신청자 가내빛전이 아닌 트레일러의 남중휴(메테오) 기반의 빛의전사, 아젬 오른쪽 CP의 경우 CP불문 작업이 불가능합니다.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 근친, 호러, 스캇, 적나라하고 직접적인 폭력 묘사, R-19G로 표기하는 고어계열, 벌레가 등장하는 모든 종류의 묘사

- 홍련의 해방자에서 새로 등장하는 NPC (ex. 아사히, 제노스, 마그나이… 등)

제가 책을 찢어서 홍련 확장팩을 아예 스킵하고 칠흑으로 들어간 상황이라 홍련에서 새로 등장하는 신규 NPC 및 관련 스토리는 잘 모릅니다.

* 파판 현재 진도 (23. 06. 24 기준)

한섭 업데이트된 6.55까지 전부 클리어 완료

칠흑 ~ 효월 8인, 24인 레이드 클리어 완료

아직 못 본 신, 창, 홍 8인 레이드 및 24인 레이드는 천천히 진행중입니다.


작업 금액 및 할인 안내

* 공백 포함 1,000자 : 10,000원 (최소 신청 글자수 4,000자 ~ 최대 글자수 제한 없음. 최대 7만자까지 작업해보았습니다.)

* 작업물 전체 비공개 : + 10,000원

* 수위글 의뢰시 별도의 추가요금은 발생하지 않으나 2공 1수/1공 2수를 포함한 다인성교(3P 이상), 모브물, ABA 리버시블로 신청하실 경우 평소보다 작업하는데에 더 많은 정력이 소요되는 관계로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깜빠뉴와 커피 맛있게 먹고 힘내서 작업하겠습니다. +10,000원

전체 비공개 및 깜빠뉴 추가금은 할인 옵션과 별도로 책정됩니다.

* 할인 내역

- FF14 기반 자캐 및 드림, 2차 : 10% 할인

- FF14 메테오 (트레일러의 남중휴) X NPC CP

: 20% 할인

- FF14 아젬 (메테오 기반) X 에메트셀크 CP

: 50% 할인

- FF14 메테오 (트레일러의 남중휴) X 그라하티아 CP : 80% 할인

- 5회 이상 커미션 신청시 : 감사의 의미를 담아 전체 금액에서 10% 추가할인


작업 기간 안내 및 작업 공지 사항

- 빠른 마감 불가, 문의주셔도 기간 단축이 어렵습니다.

- 기본 마감 기한 : 1만자 기준으로 입금일로부터 4주 (1달)

(ex. 4월 21일에 입금하셨을 경우, 5월 21일까지 작업물 전달)

대체로 작업 기한을 꽉 채워서 보내드리는 편이라 특정일까지 마감이 필요하시다면 반드시 사전 조율 부탁드립니다.

신청하신 글자 수에 따라 마감기한이 조정될 수 있으며, 최대 7만자까지 작업해보았습니다.

작업 기간을 넉넉히 주신다면 그 이상 글자수도 가능하니 문의 편하게 주세요 :)

- 작업상의 편의를 위해 중간 컨펌 없이 최종 컨펌만 진행하는 오마카세 스타일로 진행됩니다.

중간 컨펌이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신청서 작성시 별도 표기 부탁드립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구글 오픈문서로 보여드리고 분위기 및 상황, 캐릭터 해석등을 신청자분께서 확인하시고 피드백해주시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사소한 부분이라도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편하게 요청해주세요. 신청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진행하는 커미션이 되겠습니다.

- 완성한 작업물은 이후 커미션 샘플로 1~2페이지가 공개됩니다. 등장인물의 이름을 자음처리, 혹은 블러처리가 필요하실경우 먼저 말씀해주세요.

- 전문 공개 희망하실경우 말씀해주시면 반영해드립니다. (완전 비공개 요청시 추가금 발생.)

- 작업물은 별도의 요청이 없을 경우, PDF 파일로 드립니다. 제가 회지 작업할때 편집하는 방식대로 편집하여 보내드리니

자캐 커플 회지 발간 등으로 인하여 다른 확장자 (hwp, txt) 및 편집을 원하실 경우 말씀해주시면 반영해드립니다.

- 기본 편집

A5 국판, KoPub 바탕체 10 ~ 11p, 줄간격 180%, 최소공백 50%


신청서 양식

글 커미션 신청서가 어렵다? NONO, 두서없이 말씀해주셔도 찰떡같이 알아듣겠습니다

기본 양식은 아래와 같으나, 자료가 없거나 적어도 괜찮습니다. 상세 프로필 없이 성격 키워드만 가지고 작업한 경험 有

특정 종족 두명을 섹못방에 넣어주세요, 프로필 읽어보시고 느낌대로 작업해주세요 같은 단순 요청사항도 작업 경험 有

뭐든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___^)

1. 입금인 성명 / 신청인 닉네임

2. 원하시는 글자 수 (기본 4,000자 / 원하시는대로 증량 가능 / 1만자 기준 A5사이즈로 15페이지 정도 나오니 분량 가늠이 안 되실 경우 참고해주세요)

3. 신청하시는 장르 및 캐릭터 이름

(자캐, 드림의 경우 자캐, 오너캐, 앤캐의 자세한 자료를 주실 수록 좋습니다. 프로필부터 성격, 외관, 개인 서사 등 사소한 것도 작업에 큰 도움이 됩니다. 역극 또는 TRPG 로그를 캡쳐, 복붙하여 보내주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자세한 프로필 없이 성격 키워드 및 외관 색상만 정해져 있을 경우에도 무리없이 작업 가능하나, 캐릭터가 존댓말을 사용하는지 반말을 사용하는지 정도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별도의 외관 설명 없이 파판14 인게임 스크린샷, 픽크루, 다른 분의 커미션 작업물 첨부 가능)

4. 보고 싶으신 상황 혹은 키워드

(보고 싶으신 상황을 말씀해주세요. 트위터에 풀어두신 썰을 그대로 가져오셔도 되고, 진단메이커나 노래 등 자유롭게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그냥 얘네 둘이서 붙어있기만 해도 좋아요~ 하시면 알아서 오마카세로 싹싹 잘 비벼보겠습니다.)

5. 요구사항

(작업 내용 중 꼭 들어갔으면 하는 요소, 지뢰 요소, 19금 신청의 경우 호/불호 워딩 및 플레이 등 제가 참고했으면 하는 내용이 있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6. 기타 요소, 작업물 비공개 여부

(일부 샘플 공개 허용 / 캐릭터 이름 자음 처리 후 공개 / 블러 처리 후 공개 / 완전 비공개 추가금)

(추가로 제가 알아야 할 것이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이쪽에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판14 관련 연성은 해당 글리프 페이지에 업로드 하고 있으니 샘플로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업 의뢰시 최선을 다해 작업합니다.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추가 샘플이 필요하실 경우 문의 주시면 보여드리겠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BL
#GL
#HL
#Non-CP
#그 외
추가태그
#글커미션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