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 반신/전신 상시 커미션

슬롯 : ◆◆ 예약 : ◆◇

통합 공지 필독

: https://pencil.so/uz__t_cms/1846187085 :

(큰 사이즈로 보려면 트위터를 확인해주세요 ;ㅂ; 펜슬은 이미지 확대가 안된다니)

작업 기본 사항

반신(허리~허벅지) 70,000

전신 100,000

인원 추가 시 추가 인원만큼 x n (두상 커미션은 따로 받지 않지만 두상만 추가는 가능합니다 : 35,000)

작업 기간 : 최대 4주

빠른 마감 : 3일(72시간) +100% / 일주일 +50% (일정에 따라 빠른 마감은 거절될 수 있습니다.)

작업 진행 : 신청서 확인 - 입금 안내 - 입금 확인 - 러프 전달 - 1차 컨펌 - 선화 및 채색 - 2차 컨펌(간단한 수정만 가능) - 완성본 전달 (컨펌 횟수 추가 불가능)

기본 단색~그라데이션 배경 (요청 시 배경투명화 가능)

전신 기준 1500px X 2000px ~ (원하는 사이즈가 있는 경우 신청서 작성 시 기입)

신청서 필수 항목

  • 기본

  1. 신청자 닉네임/이메일

  2. 반/전신 n인

  3. 외관 (2인 이상일 경우 캐릭터 별로 작성/글로 설명 가능)

  4. 구도 (글로 설명/사진 첨부 가능)

  5. 기타 요청 사항

  • 오마카세

  1. 신청자 닉네임/이메일

  2. 반/전신 n인

  3. 외관 (2인 이상일 경우 캐릭터 별로 작성/글로 설명 가능)

  4. 캐릭터 설정 / 관계 (2인 이상)

  5. 의상 오마카세 여부 (인당 추가금 5,000)

    - 의상까지 오마카세인 경우 헤어스타일 어레인지 가능/불가능 여부나 원하는 스타일(OL룩 / 동양풍 등), 지뢰 의상 정도는 알려주세요.

  6. 기타 요청 사항

신청서에서 누락된 설정은 작업 후 수정 요청 시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기타 안내 사항

개인 소장용 인쇄물 제작에 추가금은 불필요하나 예정이 있으신 경우 사전에 말씀 주시면 규격 등에 맞춰 작업이 가능합니다.

추가금 : 빠른 마감 (위 참조) / 복잡한 의상, 소품 / 배경 추가 / 상업적 용도 / 비공개 요청 (5,000) 등

좋아해요 : 무해하고 말랑하고 키가 작은 파스텔톤 미소녀 / 사람 죽이는 음기 미소녀 / 장발남

작업 불가 : 스포츠 헤어 / 중년 / 갑주 / 메카 / 퍼리 / 2.5D / 3D / R수위 등 (이외에도 재량에 따라 작업이 어렵다고 판단될 시 거절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커미션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