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 통합 공지사항

커미션 타입별 링크

LD - 풀채색

LD - 셀채색


NOTICE

안내를 읽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모든 그림의 저작권은 커미션주(저)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트레이싱, 리터칭, 기본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 신청서와 입금은 48시간 이내에 제출 부탁드립니다. 채팅방에 들어오는 즉시 카운트 되므로 기간 연장은 미리 언질 부탁드립니다.

- 외주는 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원가 총액에서 2배를 받고있습니다.

- 모든 커미션 작업물이 샘플로 사용됩니다. 비공개는 추가금 0.7이 요구됩니다.

- 읽음이 떠도 답장이 없을 시 문의 내용 혹은 신청서 확인 중이므로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신청 가능 캐릭터: 2D, 유아~20대 외모의 미소녀와 미소년, 슬랜더

- 신청 불가 캐릭터: 2.5D 이상, 떡대, 인간의 모습이 아닌 생명체, 금전적 거래 불가 장르

- 그림체가 확고합니다. 샘플을 골고루 살펴본 후 신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와 컨펌 과정을 거쳤을 경우 환불 불가합니다.

- 작업이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작업 우선순위: 1.빠른마감 신청, 2.선입금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