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바람이 분다.

살아야겠다.

회랑의 초원 by 하지
193
0
0

다른 이름으로는 추분 타입

바람이 분다 :: 75000

작업기간 2달 | 선입금 | 별도 예약X

간단 전신 2인 + 컷 편집

문의


기본 공지사항

  • 마감 기한 최대 2개월 (60일) 컨펌 총 3회 진행 (구도 및 1차 러프, 밑색, 최종)

  • 2주내 빠른 마감은 받지 않습니다. 하지만, 진행상 2주 내에 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 디테일이 많은 의상이나 장발에 곱슬 머리 등 몇몇 요소는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신청서는 48시간(2일) 내로 전달 부탁드리며, 예고 없이 잠수시 슬롯은 다른 분께 넘어갑니다.

  • 게시글의 모든 샘플과 커미션 작업물의 저작권은 저, 하지 (@so1stice_) 에게 있습니다. 
    상업적 이용이나 트레이싱 및 도용을 불가 합니다.
    개인적으로 굿즈 만드는 것은 허용합니다. 이 경우는 제게 문의 혹은 신청서 기타란에 써주시길 바랍니다.

  • 정확한 마감일자를 써주세요. 없으시다면 정확한 날짜만이라도 써주시길 바랍니다.

  • 크레페로 신청 받는 것과 옾카로 신청 받는 것은 다소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 크레페 사용이 처음이라 분리한 것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평소 채색하는 것보다는 단순하게 채색합니다. (퀼업 가능-추가금O)

  • 그림 특성상 디테일을 제대로 살리기는 어렵습니다. 이 부분에 민감하시다면 신청을 재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구도, 의상 고정 아닙니다.
    구도 지정이 가능하며, 오마카세로 맡겨주실 경우에는 구도는 춤추는 걸로 한정됩니다.

  • 대사는 기본 옵션입니다. 기타란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필수X)

  • 총 파일은 2인 전신 파일+기본 파일(+기타란에 대사가 적혀있을 경우 편집본)까지 하여 2~3개의 파일을 보내드립니다.

  • 편집본의 크기는 기본 2390*1344로 보내드리나 따로 원하시는 크기가 있으면 그리 보내드립니다. (ex. 배경화면 용도)

  • 배경 추가를 원하실 경우에는 추가금 (5000원)이 발생합니다.

  • 보정으로 인한 색 차이가 있는 편입니다. 전체적으로 본래의 색이 나오지 않는 편입니다.

  • 색감에 민감하시다 하는 분들은 신청을 재고해주세요.

  • 프문, 메이플, 귀멸의 칼날, 진격의 거인 등 논란의 장르는 받지 않습니다. 이부분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 그 외의 2차 장르를 포함한 드림의 경우에는 신청 받고 있으니 편하게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오히려 주접 떨어주셔도 됩니다. 소소한 낙입니다.)

  • 배경은 하단의 샘플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순서대로 황혼, 노을, 여명, 쾌청입니다. 새로운 배경이 추가될는 트위터에 미리 공지합니다. 또한, 푸슝이나 스핀으로 테마 추천도 받습니다.

  • 겨울 버전을 원하시는 분들은 따로 말해주시길 바랍니다.


신청 양식

▼닉네임 / 메일 주소 /트위터 아이디 : 

▼마감 날짜 + 공개 비공개 여부 : ( 없으시다면, 대략적으로만이라도 말해주세요. 작업물 공개 및 비공개 여부 혹은 일정 기간 비공개 여부 또한 같이 적어주세요. 비공걔 추가금 5,000원입니다. )

▼커미션 내용:

이름 :

나이/성별:

종족:

키/체중/체형

참고자료:

성격키워드: 3개

의상:

구도:

배경: 황혼 / 노을 / 여명 /청명

필수적으로 묘사할 것:

> 그 외 커미션용 정리틀이 있을 시 그걸로 보내주셔도 상관없습니다. 다소 원하는 부분이 적혀있지 않을 경우 제가 연락드립니다.

기타사항 : ( 응원의 말, 원하시는 분위기, 강조하고 싶은 부분, 대사 등)

+ 해당 신청 양식은 정리해주셔서 so1stice4816@gmail.com 로 보내주시거나, 티스토리 노션 등 정리된 것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구글독스는 받지 않습니다.


작업물

작업물의 경우에는 편집본으로 올라옵니다.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커미션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