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글 커미션 & 타로 커미션 안내

신청창구: 크레페, 이메일 또는 오픈카톡

https://crepe.cm/@haranging

haranged@naver.com

https://open.kakao.com/o/sHlf2AOe

글 커미션 안내

동인지만 몇십 권 냈는지 기억 안 나는 사람의 글 커미션입니다

일단 35권까지는 셌는데 파일 누락된거 몇개였는지 기억안남

오마카세 맞춤글 모두 가능하며, 죽음 등 어두운 소재의 경우 20% 할인이 적용됩니다.

  • 소설이 기본이지만 썰, 캐해, 편지 등등 여러가지 가능합니다.

  • 공포 1000자당 1.2로, 분량이 많아질 수록 자당 가격이 상승합니다. 합의하에 가격을 책정합니다. 실제 결과물이 약속한 글자수의 두 배를 초과하지 않는 이상, 많이 써도 차액은 받지않습니다. 두 배를 초과할 경우 분량을 삭제해 두 배 안으로 만들지, 추가금을 계산할지 상의 후 결정합니다.

  • 자신있는 것: BL, HL, GL, 신파, 비극 등, 전연령~19세 가능 / 가능한 것: 쓸 수 없는 것 외 모든 글 / 쓸 수 없는 것: 비윤리적인 소재의 정당화를 목적으로 하는 글

  • 19금 취향표에서 화장실이 필요한 소재 외의 모든 것에 동그라미를 치고 좌절했습니다...

  • 오마카세의 경우 무컨펌입니다만, 1차나 드림, 모르는 장르의 경우 캐붕이나 설정오류 등이 있을 수 있으므로 컨펌을 받는 편입니다.

  • 작업기간은 슬롯당 하루~1주이며 타임어택 가능합니다.

  • 추가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록에 없는 옵션의 경우 추가금 없이 가능합니다.
    완전비공개(제목과 비공개사실만 게시): +10000
    일주일 이상 묵힌 다음 퇴고하기: +10000
      └ 보통 컨펌을 모두 거고 퇴고하면 다시 고치지 않습니다만, 글은 원래 묵혀두고 다시 보아야 개선점이 보이기 때문에……. 퀄업의 개념입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방면의 글을 쓰지만, 2차창작의 경우 모르는 장르는 서치로 곡해를 하거나, 장르 찍먹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주력장르는 아래에 적어두지만 그외에도 아는 장르가 있을 수 있으므로(잡덕의최후) 문의해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1차관, 드림의 경우 충분한 자료가 필요합니다. 상담 후 메일이나 링크로 자료 제출을 부탁드립니다.(물론 안 보고 곡해할 수는 있습니다)

  • 어찌되었든 자료가 많을 수록 추가분량이 늘어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아니던데 자료양의 문제가 아니던데

  • 19금의 경우 포스타입에 성인공개로 공개합니다.

  • 기본적으로 저작권은 저에게 있습니다. 문장차용 이어쓰기 2차가공 등은 불가능합니다.

  • 파일 원본은 편집하지 않은 한글파일을 메일로 드립니다만, 열람의 용이성을 위함일 뿐 재가공이 허락되는 것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실 거라면 출력하셔도 되고 문장 발췌해서 굿즈 만드셔도 되고 프린트해서 구겨서 던져도 되고 다 됩니다만(업로드시에는 출처기재) 이 부분을 고쳐서 내가 썼다고 해야지 이거 발췌해서 다른데 커미션 맡겨야지 -> 안됩니다... 적어도 먼저 문의주세요... 

  • 기타 세부내용은 문의주세요.

  • 발행한 동인지 중 일부 샘플: https://kr.dillyhub.com/home/harang (요청이 있을 때만 웹발행해서 몇 권 없습니다)

  • 기타 웹글 저장소: https://saramsalryuyo.tistory.com/

  • 커미션 발행되는 곳: https://hawkybird2nd.postype.com/

  • 아는장르: 추리소설 여럿, 명탐정 코난, 터닝, 얼하 등 1차 BL 및 판소 여럿, 마비노기, 하이큐, 앙스타!, 무능한나나, 최애의아이, 로오히, 프로세카, 에픽세븐(2장까지), 가면라이더시리즈(드문드문봄), 코난도일과 애거서크리스티 영상화작품들, TEN, 별순검, 마왕, ST 적과백의 수사파일, ON(토도 히나코), 히무라 히데오의 추리, 라스트맨(전맹),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마블영화시리즈, 스타트렉, 그 외 여러.... 장르.... 내가 뭐 팠었더라... 잡덕이라.. 죄송합니다...

타로 커미션 안내

일단 질문하면 어떻게든 답해주는 타로

대충 뭐든 다 커버하는 타로 커미션

현실에서 유해한 질문이 아니라면 뭐든 OK!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현생 각종운 덕생 캐빌딩 관캐 커뮤 드림 2차 팬덤 등등.. 자신과 타인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질문이라면 무엇이든 답해드립니다.

  • 본투비 잡식잡덕 뭐든좋아가 모토인 사람이 보는 타로입니다. 현생부터 덕질까지 뭐든 봐드립니다.

  • pdf의 경우 무조건 장당 2000원입니다. 카드 하나당 200자 내외의 해석을 드립니다.

  • 실시간의 경우 시간 협의가 필요하며 크레페DM이나 오픈카톡으로 진행합니다. 30분당 8500원입니다.예약취소는 상담시간 1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통보 없는 지각, 무응답잠수는 10분 기다리다 결제완료로 처리합니다.

  • 해석이 맞는지 확인하는 과정에서 카드가 튀어나오거나, 제가 궁금해진 경우에 뽑는 카드는 추가금을 받지 않습니다.

  • 덱은 스미스 웨이트와 질리흐, 라이트시어즈, 프라이드가 있습니다. 덱마다 성격이 다르므로 신청시 덱을 골라주세요.
    스미스 웨이트: 기본중의 기본. 간결 단호 냉정한 타입. 뼈때리기 장인.
    질리흐: 온화하고 밝고 다정함. 조언을 많이 주려고 하는 타입. 걱정을 많이 해줍니다.
    라이트시어즈: 희망을 바라보는 덱. 낙천적이고 통통 튑니다. 원하지 않는 조언까지 해줍니다. 아이디어 제시나 인사이트에 자질이 있음.
    프라이드: 현실적이고 차분함. 주로 약자를 위해 쓰이고 싶다고.(성소수자 연합 콜라보덱입니다)

  • 결과에 대한 컴플레인을 받지 않습니다.

  • 리딩 내용은 기본적으로 비공개입니다. 시커님의 공개여부는 자유입니다.

  • 결과물을 pdf파일로 드립니다. 메일링의 경우 따로 메일주소를 남겨주세요.

  • n시간~이틀 안에 결과가 나옵니다.

  • 자료를 많이! 많이! 많이!! 주실수록 좋습니다! 많은자료 환영입니다!

  • 스프레드는 질문에 맞는 것으로 씁니다. 통용되는 스프레드나 상업이용이 가능한 스프레드를 사용합니다. 따로 스프레드를 가져오셔도 좋습니다. 어느쪽이든 장당 가격은 같습니다.

  • 타로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 소유

  • 타로에 인생을 걸지는 맙시다.

가격

  • pdf/메일링의 경우: 무조건 장당 2000원. 스프레드에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 실시간의 경우: 30분당 8500, 이후 10분마다 2500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