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님 모심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장르의
‘서 나이트아이’ 천사님을 모십니다!
OWNER
- 트위터 @kosyuka_is_cat
- 17^ 여오너입니다.
- 오시는 분께서도 고등학생 이상 ~ 성인이셨으면 합니다.
- 학생인고로… 금전적 선물은 너무 기대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 트친 분은 사양하겠습니다. 제가 너무 쪽팔립니다.
- 적어도 나이트아이로서 만나시는 분은 저 하나였으면 합니다.
- 캐해를 좀 봅니다. 제 캐해가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는 생각을 좀 하고 있습니다. 하단에 적어두었으니… 맞춰주실 분 선호합니다.
- 컨텍이 완료되면 드림주 계정을 새로 팔 예정입니다. 아이디 등등은 맞추셔도 좋고… 아니어도 상관없고… 천사님 재량껏 해주셨으면 합니다. 드림계 팔로우는 하셔도 좋고, 안 하셔도 괜찮습니다. 참고로 자랑타래는 드림계 쪽으로 올라갈 예정입니다.
& 조율방은 카카오 오픈채팅으로만 팔 계획입니다. 이 쪽에서 캐입으로 뵙는 것도… 희망하고 있습니다…
- 개인사정으로 새벽이 아니면 자유시간이 거의 없는 편입니다! 캐입 핑퐁이 원활하도록 같은 새벽러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주 프리해지는 시간은 오후 11시 10분 부터이며, 오전 1시까지 깨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천사님께서 매일 이 시간까지 깨어있어 달라는 것은 아닙니다… 채팅하다가 잠드셔도 전혀 상관하지 않습니다.
- 하지만 뵐 수 있는 시간이 한정된 만큼… 제가 보낸 선톡을 부담스러워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오전-낮에는 전혀 접속하시지 못하셔도 신경 쓰지 않아요! 답텀에 무던한 편입니다. 명시해둔 대로 3일 이상 자리를 비울 시에만 살짝 언질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대화체 및 괄호체를 선호합니다.
디엠 및 카톡같은 초단문에서는 대화체, 멘션 등의 장문 대화 시에는 행동지문 포함한 괄호체 원합니다.
초성 및 이모티콘은 남발하지만 않으면 좋아합니다!
- 맞춤법 및 띄어쓰기는 되돼안않 정도 봅니다.
다만 점삼육…!! 문장부호 및 점삼육을 신경씁니다. 말줄임표는 3개, 6개 꼭 맞춰주셨으면 합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문장이 끝날 때마다 문장부호로 끝맺음 하시는 것도 잊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 기념일은,
100일 단위: 언급만 하고 지나가는 정도도 괜찮습니다. 기념일 상황으로 역극하는 것도 좋고요.
발렌타인, 크리스마스 등: 역시 언급만 하고 지나가는 정도로 좋습니다. 다만 제 쪽에서 편의점 간식 정도 챙겨드릴 수도 있겠네요…
생일: 제가 생일을 조금 중요히 여기는데요… 생일에는 장문의 편지… 를 받으면 많이 기쁠 것 같습니다. 참고로 드림주의 생일은 10/23입니다.
CHARACTER
기본 서사: https://glph.to/zr49sc
- 나이트아이가 올마이트로부터 독립한 직후~ 의 과거 시점입니다. 가벼운 일상 로코 분위기 선호합니다. 가끔 올마이트 트라우마로 무거워지는 것도 좋지만… 제 드림주는 기본적으로 원포올에 대한 사항을 하나도 모르고 있다는 것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 썸드로 핑퐁하다 자연스럽게 연인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만 기본 서사가 취중고백!!! 이므로… 설정에 맞춰주셨으면 하네요... 삽질하다 취기를 빌려 진솔해진 나이트아이가 보고싶습니다...
고백 타이밍은 천사님 원하시는대로… 부탁드립니다
- 기타 캐해:
아마도 여기서 호불호가 갈릴 것이라 생각하는데… 제 드림은 나이트아이의 스토익한 부분 보다는 유머러스한 면이 강조되는 페어입니다. 저는 나이트아이가 사랑 앞에서 조금은 유치해질 것 같다는 캐해를 하고 있습니다. 올마이트 따라다니느라 진지한 교제같은 것도 이전에 많이 해보지 않았을 거라고 생각하고요. 권선징악, 맑은 정의. 낭만을 추구하는 사람이니까… 이것저것 연인이 할 만한 것 해보고 싶어할 것 같아요 놀이공원도 가고 커플링도 맞추고… (특: 서른 두 살임) 근데 그걸 하자고 방방 조르진 않을 것 같고. 세상 진지한 얼굴로 밀어붙일 것 같달까요. 올마이트의 사이드킥으로 들어가기 위해 고군분투 하던 시절마냥… 그럼 제 드림주는 조금 귀찮아져서 몇 번 튕기다 마지못해 받아주고요.
걍! 딱똑콱 엄근진한 스탠스인데 가끔씩 순애보 보케짓 하면 깔깔 웃으며 뒤로 넘어갑니다
^ 위의 표 작성해서 찾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라이상… 심심하니까 얼른 와….
조율방: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