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제로원] 타치바나 이츠키

이즈 드림주

특촬 별관 by 무
2
0
0

(출처 : 픽크루 140826)

"이즈 옆에 붙어있고 싶어어……."

이름 : 타치바나 이츠키 (立花 いつき)

나이 : 24세 (본편 기준)

소속 : 없음

성격 : 

- 솔직하고 표현에 거침이 없다.

- 곧잘 덜렁거린다.

Keyword

1. 백수

: 덜렁거리는 탓에 금방 잘리거나 본인이 뛰쳐나와 안정적인 직장생활을 하지 못했다. 본편 시점에서는 구직 활동을 잠시 쉬는 중이다. 얼핏 긍정적이고 기운차 보이지만 묘하게 패배주의적 면모를 보이는 것도 이 탓.

인간관계

- 이즈 

: 이즈 ↔️ 이츠키 씨. 이츠키 쪽에서 이즈를 보고 한눈에 반해 고백했다. 이후에도 쭉 마주칠 때마다 행복한 얼굴로 달려오고는 한다.

이즈는 자신이 휴머기어라는 사실에도 개의치 않고 애정을 표현하는 이츠키에게 매번 호기심 어린 반응을 보인다. 상대가 항상 달라붙는 데에도 얼마 안 가 익숙해진 듯.

- 히덴 아루토 : 사장님 ↔️ 이츠키 씨. 휴머기어에 대한 태도가 비슷해 빠르게 친해졌다. 아루토가 히덴 제작소를 차렸을 때 이츠키를 잠시 고용해 주기도 했다.

TMI

  • 로컬명은 이주희.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