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제로원] 야이바 유노

유아 드림주

특촬 별관 by 무
2
0
0

(픽크루 6738)

"언니를 구해 주세요."

이름 : 야이바 유노 (刃 唯乃)

나이 : 17 (고등학교 2학년)

성격 : 

- 무엇에나 소극적이고 행동이 조심스럽다.

- 거의 늘 근심에 잠겨 있다.

Keyword

1. 자매

: 야이바 유아와 자매 사이. 언니와는 성격이 전혀 달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매임을 눈치 채지 못했다.

2. 진로

: 가장 큰 고민. 예전에는 언니를 동경했으나, 목표를 잃어버린 본편 시점에서는 갈팡질팡하고 있다.

인간관계 (스포일러 有)

- 야이바 유아

: 언니(혈연). 예전에는 사이 좋은 자매였으나, 언젠가부터 변한 유아의 태도에 유노 역시 언니를 멀리하게 되었다. 그러나 쭉 유아를 걱정하며 다시 다정한 언니로 돌아와주기를 바란다.

유아는 사실 한결같이 동생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성장 과정에서 자신과 다른 길을 걷기를 바라게 되었기에 태도가 엄격해졌다. 이를 유노가 오해했고 풀리지 않은 채로 깊어지기만 한 것.

유노는 아루토에게 의지하며 동행하던 중반까지도 뒤에서 언니를 불안하게 바라볼 뿐이었으나, 결국 자신이 앞으로 나서야 함을 깨닫는다. 그렇게 솔직한 심정을 유아에게 전하게 되고, 이것이 계기 중 하나가 되어 유아는 동생의 앞에서 원작대로 당당하게 자이아에 사표를 낸다. 자매의 관계는 이를 기점으로 회복되기 시작한다.

- 히덴 아루토 : 아루토 씨 ↔️ 유노. 아루토라면 언니를 구해줄 수 있을 거라 믿는다. 아루토 쪽에서도 할 수 있는 만큼은 부응해주려 한다. 히덴 제작소 시기에 유노는 ‘이런 회사에 들어가고 싶다’고 처음으로 생각했고, 본편 내에서 성장하며 히덴에 입사할 꿈을 꾸게 된다.

- 후와 이사무 : 후와 씨 ↔️ 야이바 동생. 유노는 후와를 무서워하고, 후와는 유노를 답답해하는 관계. 그러나 히덴 제작소 시기에 동행하기도 했고, 유노가 용기를 내 나아가는 모습을 보이자 후와도 인정해 주었다.

TMI

  • 로컬명은 차유나.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