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제로원] 요츠바 시오리

후와 드림주

특촬 별관 by 무
2
0
0

(픽크루 84797)

"어서 와."

이름 : 요츠바 시오리 (四葉 )

나이 : 27세 (후와 27 기준)

좋아하는 것 : 책

성격 : 

- 부드러운 성격.

- (오래 입원 중인 탓에) 천진한 면도 있다.

Keyword

1. 병약

: 병약한 몸으로 오랜 기간 병원에 입원 중이다.

인간관계 (스포일러 有)

- 후와 이사무 

: 호칭은 이사무 ↔️ 시오리. 소꿉친구 관계이며, 예전부터 병약했기에 종종 후와가 방문해 새 책을 가져다 주거나 바깥 세상의 이야기를 들려 주고는 해 왔다.

본편에서 후와가 기억에 대한 진실을 알았을 때 시오리의 정체도 밝혀지는데, 사실은 소꿉친구가 아니라 단지 장기 입원 환자일 뿐이었다. 후와가 종종 병문안을 가 대화한 것도 자이아에서 시오리라는 존재를 인질로 쓰기 위해 조작한 기억이었다. 병실에 틀어박혀 있었기에 더 쓰기 편해 선택된 것.

후와는 진실을 알고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시오리의 병실을 방문한다. 문을 열자 시오리는 언제나처럼 침대에 앉아 책을 읽던 자세로 후와를 바라보며 미소 지었으나, 직후 “어서 와”가 아닌 “누구세요?”라는 말로 기억이 조작되었음을 재확인시킨다.

이후 종종 후와 쪽에서 실제로 병문안을 가기 시작했으며, 이름을 알려주자 ‘후와 씨’라고 부르는 시오리에게 이사무라 부르라고도 한다.

- 나키 : 나키 씨 ↔️ 시오리. 진실을 아는 나키와 달리, 실제 시오리는 나키를 후와의 동료라고만 소개받았기에 그 이상은 모른다. 다만 어딘가 후와와 비슷한 느낌을 받은 적은 있다.

TMI

  • 로컬명은 표서하.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