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스트림

마비노기 메인스트림 후기 만화 (스포일러)

여기 넘 뜬금없어서 적어도 네일한테 아르 말 전달하는 부분은 자르면 안됏다고 생각해요.

프라이스 과거사 짤린 거 진짜 이상해요. 왜짜름?

~~~G26~~~

델가도 트헌도 현 인류인 다난과 밀레시안이 아니고 그 사이의 간극이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현 인류의 틀로 구분할 수 없는 무언가가...

셰프라는 법황청이 입양해가고 데클룬은 왕성에서 나왔죠... G27에서 어떻게 되려나...

협회의 레이르는 카웬나보다 아이네를 편하게 여길 것 같죠...(사유: 계급<도 있지만 같이 왕실돈을 타내야 하는 입장에서 어쩌고)

키홀 미친넘

델가는 밀레시안이 (평범함)연약함을 얻어본 적 없어서 그런 행동을 한다고 생각한 것 같아서... 만약 과거의 누렙10 밀레를 만난다면 좀 절망할 것 같죠... 당신도 연약해본 적 있으면서 어떻게 평범함을 모르는 것처럼.

델가 좋아해요... 물론 사회성과 대화가 모자라다고는 생각해...

신의 개입 없는 인간들의 세계... 아름답군뇽...(그리고 이 뒤에 운명이란 이름의 점성술사가 업뎃되는데...)

디바 목소리가 넘흐 좋앗구... 멀린 디바의 가능성은 없는 것 같았어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