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프로필

《올리브 잭 리네스》

Lucid Dream :: 올리브 잭 리네스

소속 세계관

Lucid Dream

외관

이름

올리브 잭 리네스 Olive Jack Reness

나이

KLE 2,024 기준 639세

종족

Leatah 고양이&독수리 혼혈 수인

소속

에카미아 - 알파 제 2군 단장

정보

191cm | 원형 11m 거대형

본모습 원형 300m 거대형

능력

속성은 꿈, 땅, 바람, 죽음, 어둠.

가드라인중에서 가디언인 베리트를 제외 가장 강한 힘을 가지고 있다. 평소 왼쪽 눈에 힘을 봉인해둬 평소에는 사용할 수 없지만 봉인을 해제할 경우 영주급에 이른다.

특기/ 취미

진 관찰하기. 진 분석하기.

호불호

Like : 진

Hate : 싸움, 폭력

성격

신중하고 적이 아닌 이상 날을 잘 세우지 않는다. 일처리가 깔끔하며 많은 상황을 고려한다. 진과 펠이 사고를 치면 수습 담당. 다만 진에 관련된 사항에 한해 감정적으로 굴며 진에게 꽤나 집착하고 있다. 죽음과 어둠 속성을 사용하면 광폭해지며 원형으로 변하는 것을 제어하기 힘들어진다.

특징

원형은 상반신은 날개 달린 고양이, 하반신은 독수리인 그리폰 형태. 잭(아버지/1세대 수인/거대형 녹색 독수리), 리네스(어머니/1세대 수인/거대형 갈색 고양이) 사이에서 태어났다. 때문에 올리브색 머리카락과 오른쪽 보라색, 왼쪽 붉은색 세로 동공의 오드아이이다.

왼쪽 눈에 죽음과 어둠 속성을 봉인해뒀으며 이를 봉인하기 위해 진과 엔 에테를 맺었다. 진이 제시한 조건은 ‘나의 마지막을 지켜봐줘.’로 올리브는 진의 생명이 위험해지거나 하면 느낄 수 있게 되었으며 ‘지켜본다’가 계약의 주체이기 때문에 올리브의 눈은 다치지 않는다. 이 계약은 진의 거부로 주변에는 알리지 않고 있으며 현재 진과 엘빈, 올리브 이렇게 세 사람만 알고 있다.

진짜 중2때 만든 캐릭터라 중2병스러운 설정이 잔뜩이다.

관계

진 :: 삶의 목표 없이 떠돌아다니고 피해만 끼치던 자신에게 새 삶을 준 은인. 평소 알파로서 진을 보좌하긴 하지만 사심을 가득 담고 있으며 알파 중에서도 유난히 진을 각별히 여기고 따르고 있다. 본인은 인정하고 있지 않지만 진에게 매우 집착하고 있다. 진이 혼약을 한 이후로는 최대한 의식하지 않으려하고 있지만 주변에서 보기엔 여전히 신경쓰고 있다.

엘빈 :: 진의 계약자. 진이 자신만의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자신보다 먼저 계약을 한 이가 있었다는 사실에 매우 큰 충격을 받았었다. 은근히 견제했지만 진이 혼약한 이후 포기했다. 여전히 신경 쓰는 중.

펠 피콕 :: 가장 친한 친구. 은근히 닮은 구석이 많아 주변에서는 라이벌 구도로 보고 있다. 본인들도 의식하는 중.

그웬 레그혼 :: 믿음직한 동료. 펠과 진이 친 사고를 종종 같이 수습한다.

소엘 봄베이 :: 가장 믿음직한 동료. 딱히 살갑진 않지만 사고를 치지 않는다. 안심이 된다.

행적

부모인 잭과 리네스는 루시퍼에게 마계로 납치당한 부부로, 죽음 속성 완전화 실험에 동원되었다. 이 과정으로 잭과 리네스는 물론 올리브까지 죽음 속성을 가지게 됐다. 이때 잭과 리네스는 실험 도중 속성 폭주로 인한 폭발로 사망하였으며 이 과정에서 모든 힘을 올리브에게 전달하고 그를 보호하기 위한 결계를 쳐 올리브는 생존, 잭과 리네스는 사망하게 된다.

폭발이 있고 연구소가 사라졌으며 올리브는 홀로 중간계를 떠돌아다니게 된다.

중간계를 떠돌아다니다 죽음, 어둠 속성 폭주로 인해 강제로 원형으로 모습이 바뀌고 어둠 속성의 영향으로 원형의 크기는 약 300m에 이른다. 이로 인해 머물던 마을이 엉망이 되었고 이때 마침 중간계를 여행하던 진과 만나 진이 폭주를 힘으로 눌러준다. 이후 계속 힘으로 눌러야하니 진과 함께하게 되고 에카미아에 가서 엘빈을 만난다. 올리브가 자랄 수록 점점 힘이 강해져 단순히 눌러두는 것으로는 막는 것이 쉽지 않자 진이 엔 에테를 제시한다.

이후 진과 함께하며 펠, 그웬, 소엘을 만나게된다.

타임라인

KLE 1,385 P13 E1 :: 출생

KLE 1,401 :: 올리브가 있던 루시퍼의 연구소 파괴

:: 잭, 리네스 사망

KLE 1,412 :: 진, 엘빈과 만남

KLE 1,418 :: 진과 엔 에테를 맺음

KLE 1,638 :: 가드라인에 입단

KLE 1,659 :: 베타로 승급

KLE 1,702 :: 알파로 승급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