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프로필

《펠 피콕》

Lucid Dream :: 펠 피콕

소속 세계관

Lucid Dream

외관

이름

펠 피콕 Pell Peacock

나이

KLE 2,024 기준 638세

종족

Leatah 공작새 수인

소속

에카미아 - 알파 제 1군 단장

정보

188cm | 원형 20m 거대형

능력

속성은 꿈, 바람.

알파 중 가장 머리가 비상하며 과거 귀족으로 지낸 경험 덕분에 사교나 눈치 또한 빠르다.

알파 중 인간형으로는 가장 강한 완력을 가지고 있으며 꿈 속성도 가장 높은 수준으로 다룰 수 있다.

특기/ 취미

유쾌함을 추구하며 뛰어난 머리를 활용해 창의적인 장난을 즐긴다.

호불호

Like : 그웬, 장난

Hate : 좁은 곳, 철창, 병원

성격

일처리가 깔끔하고 화려한 외모 덕분에 부하 단원들에게 인기도 제법이다. 하지만 장난을 좋아하는 유쾌한 성격으로, 진과 함께 이상한 짓도 곧잘 해서 알파들 사이에서의 뒷처리는 주로 올리브의 담당. 단장으로서의 펠에게 호감을 품었다가 확 깨는 성격으로 인해 마음을 접은 이들이 꽤 많다는 소문이 있다.

특징

스스로 힘이 강하다는 것을 알기에 무언가를 접촉하거나 할 때에 조심스럽고 섬세하게 움직이는 것이 습관화 되어있다. 때문에 타인과 접촉을 꺼리며 사정을 모르는 이들에게는 결벽증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오해를 사기도 하는 편.

엘르알레의 영주인 엘르알레와는 먼 친척 관계. 과거 엘르알레에서 귀족으로 지냈으나 저택에 침입한 강도들로 인해 중간계로 납치당한 경험이 있다. 약 15년간 중간계에서 인체실험을 당하며 비정상적으로 강한 완력을 갖게 되었다.

가끔 피콕 가문 내의 중요한 일이나 사교모임 등이 있을 때에 종종 소환당한다. 알파로 승급하고 난 뒤에는 더 잦아졌다. 딱히 즐기진 않지만 의무감으로 참석하고 있다.

관계

핀 피콕 :: 친형. 과거 중간계로 함께 납치당하여 함께 인체실험을 당했으며, 핀은 이 과정에서 마약, 환상 속성에 면역이 생겼다. 현재는 중간계에서 ‘Crepa city’라는 곳을 만들어 은둔 생활을 하고 있다.

진, 엘빈 :: 핀&펠 형제를 연구소에서 구출해준 은인. 이후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가족같이 여기고 있다.

그웬 레그혼 :: 너무 너무 귀여워하고 있는 병아리. 첫 만남에 반하여 호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실험체로 지냈던 과거의 경험 탓에 자신도 모르는 문제가 있을까 싶어 정식으로 고백을 하진 않았지만 계속 마음을 품고 있어 주변에서 소개나 대쉬가 들어와도 거절하고 있다. 짝사랑중.

올리브 잭 리네스 :: 가장 친한 친구. 은근히 닮은 구석이 많아 주변에서는 라이벌 구도로 보고 있다. 본인들도 의식하는 중.

소엘 봄베이 :: 놀려도 반응이 무덤덤해서 재미가 없다. 어떻게 하면 저 녀석의 말문을 트게 만들지 매일 고민중.

엘르알레 피콕 :: 왜인지 친한척 하는 부담스러운 어르신. 그 저, 예. 감사합니다…

행적

타임라인

KLE 1,386 P4 E9 :: 출생

KLE 1,406 :: 엘르알레 저택 습격사건

:: 펠 피콕, 핀 피콕 중간계로 납치

KLE 1,421 :: 진, 엘빈, 올리브와 만남.

:: 연구소에서 탈출

KLE 1,638 :: 가드라인에 입단

KLE 1,659 :: 베타로 승급

KLE 1,702 :: 알파로 승급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