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프로필

《그웬 레그혼》

Lucid Dream :: 그웬 레그혼

소속 세계관

Lucid Dream

외관

평소 모습 | 본모습

이름

그웬 레그혼 Gwen Leghorn

나이

KLE 2,024 기준 644세

종족

Leatah 레그혼 닭 수인

소속

에카미아 - 알파 제 3군 단장

정보

155cm | 원형 2m 하프형 - 어린모습

176cm | 원형 4m 하프형 - 본모습

능력

속성은 꿈. 마법은 전혀 사용하지 못한다.

알파 중 가장 뛰어난 전투 센스와 경험을 가지고 있다. 속성과 마법을 사용하지 않는 순수 전투로서는 가드라인 최강.

특기/ 취미

멍때리기, 전술 연구

호불호

Like : 펠, 낮잠

Hate : 지하

성격

느긋하고 여유로워보이는 성격. 체력을 늘 사용하고 있기에 항상 조금씩은 피로를 느끼고 있어 그 모습이 더욱 부각된다. 본모습으로 돌아가면 조금은 활발해지지만 특유의 느긋함은 가지고 있다.

특징

평소 모습은 다른 알파와 같이 20대 후반의 외모나이를 가지고 있지만 일종의 전략으로 평소 외모나이를 10대 초중반 즈음으로 낮추어놓는다. 병아리로 보이게해서 상대방을 방심하게 만드는 것이 주 목적. 외모 나이를 바꾸는 것에서 오는 체력 소모와 스트레스를 전투에 활용하여 장점으로 만들었다.

과거 어린 시절 중간계에서 인간들의 투계로 지낸 경험이 있다. 투계 생활 중 눈을 다쳐 더이상 쓸모가 없다고 판단되어 버려졌고, 도망치던 중 펠에게 구출되었다. 이후 진의 도움으로 시력은 회복했지만 그 이후로도 마법은 배우지않았다.

3군에는 마법을 사용하지 못하는 단원들을 많이 소속시켜 그에 맞는 훈련을 시키고 있다.

관계

진, 엘빈 :: 그웬을 치료해주고 에카미아로 데려와준 은인. 이후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가족같이 여기고 있다.

펠 피콕 :: 쫒기던 자신을 구해준 은인. 알파 중에서도 가장 특별하게 여기고 있다. 역시 호감을 느끼고 있으나 펠이 자신에게 잘 해주는 것은 그의 선한 심성이라 생각하고 있다. 짝사랑중…?

올리브 잭 리네스 :: 믿음직한 동료. 펠이 사고를 치고 수습하는 것을 미안해하는 중. 근데 가끔은 좀 같이 미안해할게.

소엘 봄베이 :: 믿음직한 동료. 그치만 같이 노는건 재미 없어. 말 좀 더 해봐. 가끔 전투 전술을 같이 연구한다.

행적

타임라인

KLE 1,380 P3 E8 :: 출생

KLE 1,395 :: 투계장으로 팔려감

KLE 1,428 :: 진, 엘빈, 올리브, 펠과 만남.

KLE 1,638 :: 가드라인에 입단

KLE 1,673 :: 베타로 승급

KLE 1,702 :: 알파로 승급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