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프로필

《소엘 봄베이》

Lucid Dream :: 소엘 봄베이

소속 세계관

Lucid Dream

외관

이름

소엘 봄베이 Soael Bombay

나이

KLE 2,024 기준 750세

종족

Leatah 봄베이 고양이 수인

소속

에카미아 - 알파 제 4군 단장

정보

172cm | 원형 180m 거대형

능력

속성은 빛.

마법을 전혀 사용하지 않지만 알려진 것으로는 가드라인 최대 크기.

뛰어난 검술 실력을 가지고 있으나 가장 큰 특징은 압도적인 크기의 원형. 단순히 움직이는 것으로도 충분히 위협적인 크기를 가지고 있다.

특기/ 취미

검술 훈련, 햇빛 아래에서 낮잠. 높은 곳에 올라가 명상.

호불호

Like : 햇빛, 따뜻한 곳

Hate : 물, 인간

성격

말이 별로 없고 호불호가 확실하며 약간 까탈스러운 성격. 다른 이들과 잘 어울리지 않지만 필요한 일이 있다면 곧잘 나서서 하며 은근히 주변인들을 챙기려한다. 일이 있다면 바로바로 처리하는 스타일.

특징

빛 속성을 가지고 있지만 원형인 거대형이 속성 발산이 크기 때문에 평소에는 마법을 사용하지 않는다. 대신 과거 진과 함께 자신을 도와준 슐럿을 통해 검술을 배웠고, 발톱과 검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 인간형으로는 검술과 발톱을 사용하여 전투에 임한다.

관계

진, 엘빈 :: 자신을 도와주고 가족이 되어준 은인. 이후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가족같이 여기고 있다.

펠 피콕 :: 시끄럽고 맨날 사고를 치는 놈. 나 좀 가만히 냅둬.

올리브 잭 리네스 :: 맨날 바쁘게 일하면서도 틈틈히 진을 스토킹하는 놈. 진짜 이상한 놈.

그웬 레그혼 :: 맨날 피곤해보이는 녀석. 가끔 전투 전술을 같이 연구한다.

슐럿 이글 :: 자신을 구해주고 검술을 가르쳐준 스승님. 또 하나의 가족. 은근히 아버지처럼 여기고 있다.

행적

부모 모두 빛 속성을 가지고 있는 신수로, 아들인 소엘을 탐낸 인간들에 의해 부모는 사망한다. 인간들에게 쫒기는 과정에서 무의식적으로 원형을 취했으나 다시 돌아가는 방법을 배우지 못해 오랜기간 중간계에서 신수, 또는 마수라 불리며 살아간다.

인간에게 악감정이 있었기에 가끔 가축을 잡아먹거나 농장을 망쳐놓는 등 나름 악명을 떨치고 다녔고, 이는 수인들의 왕인 이카루스에게까지 전해져 안타레스는 슐럿을 보내 마침 중간계를 다니고 있는 진에게 도움을 청한다. 진은 이를 수락하고 슐럿과 함께 마수를 처리하기 위해 나섰으나 소엘이 아직 어린 개체라는 것을 알고는 올리브처럼 힘을 눌러 인간형으로 바꿔줬고, 대화를 통해 소엘이 많이 외롭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펠, 올리브, 그웬과 만나게 해주었다.

타임라인

KLE 1,274 P10 E25 :: 출생

KLE 1,281 :: 중간계를 떠돌아다니기 시작

KLE 1,432 :: 진, 슐럿에 의해 인간형으로 돌아옴

:: 펠, 올리브, 그웬, 엘빈과 만남

KLE 1,638 :: 가드라인에 입단

KLE 1,655 :: 베타로 승급

KLE 1,702 :: 알파로 승급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