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프로필

《루시퍼》

Lucid Dream :: 루시퍼

소속 세계관

Lucid Dream

외관

이름

루시퍼 Lucifer

나이

알 수 없음

종족

Gritah 악마

소속

마계 - 마왕

정보

200cm | 666kg

능력

속성은 빛, 어둠, 환상, 죽음.

∥빛

현재는 천사가 아니지만 빛을 다룬다. 단순히 빛을 비추는 것부터 어둠을 정화하고 누군가를 치료할 수 있다. 이는 모든 천사들이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능력이지만 위력이 압도적이다. 상처의 치유는 작게는 작은 상처를 낫게하는 것부터 질병을 낫게하고 잘려나간 팔다리를 붙이며 심지어는 새로 돋아나게 하는 것까지 가능하다. 과거에는 빛의 원천이었으나 현재는 그 자격을 잃고 속성으로만 가지고 있다.

∥어둠

빛을 없애고 타락시키며 영혼의 마음을 더럽힌다. 어둠속에 몸을 숨기거나 그림자를 원하는대로 다루기도, 저주를 내리거나 재앙을 불러온다. 이는 모든 악마들이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능력이지만 위력이 압도적이다. 마음을 타락시키는 것은 작게는 거짓말을 시키는 것부터 크게는 누군가를 해치게까지 할 수 있다. 과거에는 어둠의 원천이었으나 현재는 그 자격을 잃고 속성으로만 가지고 있다.

∥환상

환상의 원천. 환상 그 자체이기 때문에 환상에 대해 절대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정신을 조종하거나 환상, 환각을 만들어낸다. 단순히 보여지는 것을 넘어 감각을 혼란시켜 마치 실제처럼 만져지거나 느껴지게 만들 수 있으며 정신이나 신체등 타인을 조종하기도 한다. 루시퍼는 현재 본체는 마계의 가장 깊은 곳(지옥)에 머물고 있으나 환상을 통해 어디든 갈 수 있다. 실제와 구분할 수 없는 분신을 만들어내거나 자기 자신의 모습을 자유자재로 바꾸기도 한다.

∥죽음

죽음의 원천. 루시퍼가 신의 유일무이한 속성인 생명을 흉내내어 만든 속성이다. 신이 만든 속성이 아니기 때문에 불안정한 상태. 죽음에 간섭할 수 있는 속성이다. 상극과 고유색깔이 없으며 유전되거나 전이되지 않는다. 현재 마족들은 다른 종족들을 마계로 잡아오거나 계약을 통해 죽음 속성을 유지하는 일을 하고 있다.

생명을 탄생시키는 것은 불가하지만 다른 이의 생명을 소모하여 죽은자를 살려낼 수 있다. 단, 그 생명을 유지하는 동안 계속 생명을 소모해야하며 준비된 생명이 다 한 경우 다시 죽게된다. 정확히는 죽은 자를 되살려내는 것이 아닌 죽은 육체와 기억을 되살려내는 것에 가깝다.

죽지 않는 자를 죽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매우 고위의 죽음 속성 마법을 사용하면 수명의 제한이 없는 천사나 악마, 또는 수인등에게 수명의 한계를 만들 수 있다. 또한 베리타엘을 죽일 수 있는 유일한 능력이나 죽음 속성을 사용해 베리타엘을 죽일 경우 루시퍼 자신도 목숨을 잃게 된다.

발동 조건에는 반드시 눈이 필요하며 시전자의 눈에 담은 생명체에게만 죽음 속성 마법을 사용할 수 있고, 반사되거나 유리 등으로 가로막히면 죽음 속성 마법은 사용할 수 없다.

특기/ 취미

베리타엘 연구(스토킹), 죽음 속성 연구

호불호

Like : 자극적인 것, 자유, 쾌락

Hate : 신, 천사, 인간

성격

한없이 교만하고 남을 괴롭히는 것을 즐긴다. 고상한 척, 다정한 척 굴지만 난폭하고 잔인하며 순식간에 돌변하여 원하는 것을 손에 쥐어야 만족하며 손에 넣지 못하는 것이 있다면 어떤 방법을 사용해서든 얻어내려한다.

진의 평가 : 미친변태개또라이스토커색히, 가지가지하는 노망난 영감 (진과 루시퍼의 나이는 같다.)

특징

목표는 죽음 속성을 완전하게 만들어 신의 유일무이한 속성인 생명에 대적하는 것.  죽음 속성을 완전에 가깝게 만들기 위해서는 베리타엘의 ‘시간동기화'를 하여 루시퍼 자신의 시간을 멈추고 꿈 속성을 빼앗아와야한다. 때문에 베리타엘과 계약, 시간동기화를 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으며 다른 대천사들은 흥미가 없다고 한다. 일에 방해되고 거슬리면 없애버리겠다. 라는 생각. 현재도 꿈 속성을 가진 수인들을 지옥으로 납치해와 속성을 강제로 빼앗고 있지만 루시퍼는 꿈의 상극인 환상 속성의 원천인 탓에 오래가지 못하고 있다.

관계

베리타엘 :: 현재 베리타엘을 잡아와서 자신과 계약하도록 설득과 협박, 꿈 속성 갈취를 통해 괴롭히는 것을 즐기고 있다. 이미 여러차례 잡아왔다가 풀어주기를 했고 베리타엘의 주변인을 통해 협박하는 것은 무감정 상태인 베리타엘에겐 통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어 오로지 베리타엘만 노리고 있다.

행적

타임라인

ILE 0 :: 탄생

ILE 111 :: 죽음 속성을 만들어냄

ILE 115 :: 인간계를 계기로 천사들을 이끌고 마계를 만들어냄

ILE 237 :: 아담과 하와를 꾀어내어 에덴동산 사건을 일으킴

ILE 4,701 :: 레렌타를 저지하기 위해 천계를 침공, 6구역 전쟁을 일으킴

KLE 385 :: 중간계의 인간들을 이용해 베리타엘을 사로잡음

KLE 388 :: 중간계와 인간계에 죽음 속성 연구소들을 만듬

KLE 652 :: 슈안을 노리고 묘인, 조인 연합에 접촉

:: 진과 접촉

KLE 669 :: 에글렛을 침공함

:: 다시 한 번 베리타엘을 사로잡아 마계로 끌고옴

KLE 1,198 :: 베리타엘을 놓치게 됨

KLE 1,401 :: 연구소 중 하나가 폭발, 실험체 사망 및 탈출로 인해 죽음 속성이 누출됨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