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청산

커뮤 by 요치



.
.


"청산별곡을 좋아하던 유청산이 돌아왔다~! "
.
.
.

성별 : XY

키/ 몸무게: 180cm 65kg

성격 :

- 활발한 / 항상 기운이 넘친다. 어떨 땐 주변인이 힘들 정도다.

- 낙천적인 / 뭐든지 긍정적으로 바라본다. 부정적인 생각은 되도록이면 안 하려고 노력한다.

- 외향적인 / 초면인 사람에게도 금방 잘 다가간다. 상대가 자신을 너무 미워하지 않는 이상, 누구나 친해질 수 있을 거라 자신한다.


외관 : 하의는 두꺼운 회색 벨벳 팬츠를 착용하고 있다. 신발은 가벼운 연한 회색의 운동화를 신고있다. 그러나 해당 운동화는 오래 신어서 그런지 많이 더러운 물질들로 오염 되어있다.

Like :
- 김해우(애인) / 사귄 지 얼마 안 된 편이라 매우 사랑한다고 생각한다.

- 겨울 / 뭔가... 온 세상이 하얀 게 너무 이뻐.

- 딸기 / 그냥 달고 맛있잖아!


Hate :

- 바보라고 놀리는 사람 / 바보 아닌데 자꾸 무시하는 것 같아서 싫어... (ㅡㅡ)

- 나쁜 사람 / 못된 사람 싫어!

합격한 학과 : 문예창작과

특징 :

- MBTI는 ENFJ로, 외향적인 성향이 90% 이상이 나올 정도로 매우 활발하며, 친화적인 편이다.

- 딱히 노린 건 아니나, 왜인지 주변에 조용한 성격의 사람들이 많다.

- 인터넷보다는 현실에서 만나 대화하며 노는 걸 좋아한다. 그래서 휴대폰을 잃어버리는 일이 적지 않다.

- 이과 과목은 정말 못하는 편. 이전엔 화학물질의 이름을 잘 모르기도 했었다.

- 만화를 꽤 좋아한다. 애니보단 만화책을 좋아하는 편. 애인을 사귄 뒤로는 전보단 덜 본다.

선관 :

- 김해우 / 애인이다. 친구로 지내다가 최근에 애인이 되었다.

- 한지훈 / 부모님끼리도 꽤 친한 소꿉친구. 초등학생 때 처음 만났다.

- 하시안 / 같은 반 짝꿍. 청산과는 성격이 반대되는 편이다.


생일 : 5월 22일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