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지타임

ncp 썰

* 지상고, 원중고 등등 학교 가리지 않고 나옴

* 혹시 성인물로 표기해야할 정도의 썰이 있다면 언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진재유 느와르au하면 제일 무서울 것 같음... 말이 많지 않으면서 맡은 일 척척 해내는 남자. 배신자는 절대로 안 봐줄 것 같음. 죽은 눈 하고 몽키스패너 같은 걸로 응징할 것 같은 느낌. 정장은 자켓에 와이셔츠 정도인데 가끔 쓰리피스 갖춰입음. 중요한 자리나 자기 권위가 드러나야 할 때... 보스의 오른팔이라기보다는 참모 정도 위치일 것 같음. 머리도 잘 쓸테니까... 뒷세계에 발 들이게 된 이유는 집에 돈이 필요해서 이런저런 일 하다가 조직이랑 얽히게 됐는데 보스 눈에 띄어서 스카우트 된 거면 좋겠다. 급하게 큰 돈이 필요했던거라 잠깐 고민하고 오케이했는데 생각보다는 잘 적응해서 예쁨 받았을지도. 어둠에 물들수록 눈은 점점 생기를 잃어가는 진재유... 죽는다 해도 조직원으로 죽었으면 좋겠다. 평범한 사람과는 거리가 있게.

2.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