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루팡패트] 나기라 마사미

사쿠야 드림주

특촬 별관 by 무
3
0
0

"좋은 사람은 무슨.“

이름 : 나기라 마사미 (奈義良 正実)

나이 : 24 (사쿠야 25 기준)

소속 : GSPO

포지션 : 서포터

성격 : 

- 고집이 세고 융통성이 부족하다. 그러나 공사는 구분할 줄 알기에, 임무 시에는 자기 위치에서 최선을 다한다.

- 자주 버럭대는 것치고 본래 성격은 침착한 편.

Keyword

1. 서포터

: 패트레인저 내 포지션은 서포터. 합류 시기의 문제로 VS체인저를 받지는 못했다. 타 구성원들이 패트레인저로 변신해 이름을 대고 나면 마지막에 “그 서포터, 마사미입니다!(そのサポーター、正実です!)”라고 외친다. 정식 멤버에는 넣지 않더라도 명예 멤버 정도로는 받아들여지고 있다.

2. 정의 

: 이름에도 들어가 있지 않냐며 정의를 매우 중시한다. 경찰이 된 것도 순전히 정의실현을 위해서로, 거의 집착 수준. 패트레인저로 변신하지 못하고 서포터로 활동하는 데 대해서도 ‘자신은 히어로가 되고 싶었던 게 아니라 정의를 지키고 싶었던 것’이라며 연연하지 않는다.

인간관계 (스포일러 有)

- 히카와 사쿠야 

: 호칭은 사쿠야 씨 ↔️ 마사미. 예전에는 사쿠야 선배라고 불렀다. 연수생 시절 그를 지켜보다 ‘열심히 하는 모습이 멋있다’며 호감을 가졌으나, 자주 덜렁거리고 매번 연애 상대를 찾아다니는 사쿠야에 질려 선배라고 부르지 않게 되었다. 과거에 좋게 본 것을 포함해 현재 그를 좋아하는 자신을 한심하게 여기며, 사쿠야만 엮이면 은근한 짜증을 드러내거나 케이이치로마냥 분노하고는 한다.

사쿠야는 유일한 후배라며 챙겨주려 하나, 늘 의도와 다르게 흘러가 마사미의 분노를 사기 일쑤. 대부분 상대가 사쿠야를 좋아하기 때문이지만 전혀 모르고 있다. ‘좋은 사람’이라는 말을 들으면 차인 거라고 말하면서도 마사미를 종종 좋은 사람이라고 해, 본의 아니게 상대의 속을 긁기도 한다.

- 아사카 케이이치로 : 케이이치로 선배 ↔️ 마사미. 얼핏 보기에는 비슷해 보이지만, 추구하는 이상이 미묘하게 달라 때에 따라 대립하기도 한다. 그럼에도 서로 신뢰함은 분명하다.

- 묘진 츠카사 : 츠카사 선배 ↔️ 마사미. 마사미가 무섭다고 하면서도 가장 잘 따르는 선배. 츠카사도 상대만큼 전폭적이지는 않지만 신뢰를 바탕으로 엄하게 대한다.

- 루팡레인저 : 괴도라는 것부터가 정의에 반한다며 대놓고 싫어한다. 노엘에 대해서도 좋게 생각하지 않는 편. 이러한 성향 탓에 요이마치 토마와 특히 대립한다.

TMI

  • 이름의 유래는 정의(奈実)

  • 로컬명은 정희경(정의+경찰)

  • 가상캐스팅은 아ㄹI무라 카스ㅁI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