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키라메이저] 하시다테 린

세나 드림주

특촬 별관 by 무
4
0
0

"세나가 최고야!"

이름 : 하시다테 린 (橋立 リン)

소속 : CARAT (잡일 담당)

좋아하는 것 : 포니테일

Keyword

1. 소꿉친구

: 하야미 세나의 소꿉친구. 무라사메 마키노(카루타 퀸)와는 모르는 사이.

2. 포니테일 

: 포니테일을 매우 좋아한다. 다만 본인이 하는 것이 아니라 남이 한 걸 보며 행복해한다. 활기찬 소녀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하지만 여성의 포니테일이라면 일단 관심을 갖는다.

인간관계 (스포일러 有)

- 하야미 세나 

: 어릴 적 알다가 오랜 시간 떨어져 있던 소꿉친구 사이. 린 쪽이 세나보다 몇 살 위다. 단번에 세나를 알아보고 달려왔으며, CARAT에 대해 알게 되자마자 서포터가 되고 싶다며 반 막무가내로 합류한다. 늘 포니테일을 바라보는 시선이 심상찮지만 세나를 매우 좋아하는 마음은 진심.

세나는 린의 존재에 어딘가 위화감을 느끼기는 하나, 예전에 친하게 지낸 기억은 있기에 항상 친근하게 대한다.

TMI

  • 사실은 트리퍼이며, 세나와의 어린 시절 기억은 무언가의 현상에 의해 심어진 것.

  • 접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