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에그제이드] 아마이 리카

그라파이트 드림주

특촬 별관 by 무
7
0
0

"그라파이트 씨, 안 오시네…….“

이름 : 아마이 리카

좋아하는 것 : 달달한 디저트

성격 : 

- 천진한 성격.

- 지나칠 정도로 태평하기도 하다.

Keyword

1. 디저트

: 자신의 이름에도 ‘달다’는 뜻의 ‘아마이’가 들어간다며 맛있는 디저트를 찾아다닌다. 그라파이트와도 디저트로 인연을 맺었다.

인간관계 (스포일러 有)

- 그라파이트 

: 리카가 가게에서 디저트를 사고 나오다, 근처에 앉아 있던 그라파이트를 발견한 것이 첫 만남. “드실래요?”라며 푸딩을 하나 꺼내 내민 리카를 그라파이트는 황당해하면서도 마음에 들어했다. 이후 종종 만나 함께 디저트를 먹으러 다닌다.

본편 진행에 따라 그라파이트가 일시적으로 사망함에도, 리카는 이 사실을 알지 못해 홀로 그를 기다린다. 그렇게 얼마 후 부활한 그가 다시 모습을 드러내자 크게 기뻐한다.

최후반부 히이로, 하나야와의 결전을 준비하던 그라파이트는 말없이 떠나려 했으나 무언가를 직감한 리카가 “또 (디저트 먹으러)같이 가 주실 거죠?”라 말한다. 이에 “기다리지 마.”라는 대답을 남기고 결국 그는 다음 날 다시 사망한다.

TMI

  • 이름의 유래는 달다(일본어로 ‘아마이’). 로컬명은 이다민.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