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0. 보이스 드라마

시즌 0 : 보이스 드라마 #22 새로운 전단지(プライヤー), 새로운 의상

2019.08.30


#22 새로운 전단지(プライヤー), 새로운 의상

운영: 으─음, 3팀제 설명은 이걸로 괜찮으려나.

운영: 다음에는 티켓 예약 시스템을 확인하면……

운영: 응, 사이트 준비 아슬아슬하게 안 늦을 것 같아!

린도: 운영 군, 팀P의 스타멘 이걸로 갈 테니까 잘 부탁드립니다.

운영: 아, 감사합니다! 살았어요.

운영: 공연 안내도 준비해야 했거든요.

운영: 죄송합니다, 재촉해서…… 이런 거 어려우시죠?

린도: 어떠려나. 코쿠요는 휙 적어서 놓고 갔었죠?

린도: 저는 망설이고 마는 부분이 있어서.

운영: 팀 제각각이네요.

운영: 린도 씨가 진지하게 생각하고 계시다는 거예요!

 

소테츠: 어이, 운영. 사무실에 비상식량 있다고 들어서 왔는데.

모쿠렌: 뭐 먹을 거 내놔.

운영: 어─, 비상식은 없어요.

메노우: 오, 도넛 발견.

모쿠렌: 초코 올라간 녀석 있어?

소테츠: 그 넛츠 토핑인 거 먹는다.

메노우: 린도, 올드 패션이랑 휘핑 크림이 있어.

린도: 어, 그럼 휘핑 쪽으로.

모쿠렌: 꽤 괜찮네.

메노우: 음─, 카스미가 없어서 다행이다. 도넛은 마시는 거라고 하니까.

소테츠: 뭐야 그게.

운영: 앗, 잠깐, 그거 제 점심밥이에요!

소테츠: 응? 진짜로, 미안.

모쿠렌: 잘 먹었다.

운영: 그런─……

린도: 그으, 휘핑 들어간 건 손대지 않았으니까.

운영: 우으…… 감사합니다.

소테츠: 미안하게 됐네, 먹어 버려서. 사죄로 뭐 좀 도와줄까?

운영: 그건 감사하죠!

운영: 전단지(プライヤー)와 포스터를 분류해야 해서.

린도: 그러면 나도 도울게.

소테츠: 메노우, 모쿠렌. 너희들도 해라.

모쿠렌: 린도가 하면 됐잖아.

메노우: 아무리 그래도 그러면 안 되지 않을까.

소테츠: 린도는 도넛 안 먹었잖아.

모쿠렌: 그건 그렇지만.

린도: 분류하는 건, 이 상자 안의 내용물이 맞을까.

운영: 네, 부탁드립니다!

소테츠: 자, 하자고, 모쿠렌.

모쿠렌: 어쩔 수 없지.

소테츠: 오, 새로운 전단지 잘 만들어졌구만.

모쿠렌: 전과 사이즈가 달라.

메노우: 모쿠렌의 감상, 조잡하네.

린도: 팀K의 특별 공연용인가……

소테츠: 스타멘까지 적혀 있어. 지금까지랑 다르네.

운영: 기간 한정 느낌을 내고 싶어서.

운영: 팀K는 먼저 스타멘을 받아서 만들어 봤어요.

린도: 새로운 디자인이네요. …… 여러모로, 변해 가는구나.

모쿠렌: 전통 예능도 변하는 시대야. 당연하지.

메노우: 스케일 크네─.

운영: 맞다, 물어보려고 했는데요. 스타멘은 무슨 약자인가요? 스타팅 멤버?

모쿠렌: 그런 건가?

린도: 아니예요. 스탠다드 멤버의 약자예요.

린도: 기본적인 캐스팅이라는 의미로 쓰고 있네요.

린도: 스타레스에서는 공연 기간 중에 시험 삼아 역할 교환하는 경우도 있으니까.

운영: 그렇군요. 그 얘기, 사이트에 게재하는 편이 좋으려나……

 

리코: 잠깐─, 왜 내가 기랑 세트로 짐 같은 거 옮기고 있는 거야? 의미 모르겠, 는데.

소테츠: 무슨 일이야? 뭐야 그 종이 상자.

기: 케이가 말해서, 받아 왔어. 의상이래.

리코: 열어도 되겠지? 옮겨 왔으니까, 안에 봐도 말이야.

소테츠: 아아, 새로운 멤버 몫의 의상 추가가 필요하니까.

소테츠: 기랑 리코랑 마이카랑…… 아아, 타카미도 그런가.

메노우: 그리고 나도. 이동했으니까.

리코: 내 의상 뭐야?

모쿠렌: 전부 검어 보여. 우리 의상이랑 똑같군.

메노우: 모쿠렌의 감상, 정─말로 조잡하네.

기: 리코의 의상, 이거라고 생각해.

리코: 이게 내 의상인가…… 나쁘지 않은데.

린도: 새로운 의상, 준비했었구나.

운영: 케이 씨가 준비해 주셨어요.

운영: 전의 의상점이랑 같은 곳이라던 것 같았어요.

소테츠: 그 녀석, 정말로 뭐든지 알고 있구만.

메노우: 준비해줘서 살았네.

메노우: 나 완전히 잊고 있었어. W 의상으로 P 스테이지에 설 뻔했네.

린도: 후후, 그건 곤란하네.

리코: 어─때? 너무 어울리지, 나.

리코: 엄청 멋있잖아.

운영: 우와아, 리코 씨 근사해요! 어서 스테이지에서 보고 싶어요!

소테츠: 리코가 스타멘 따내면 언제든지 볼 수 있어.

리코: 윽……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