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0. 보이스 드라마

시즌 0 : 보이스 드라마 #8 그의 이름

2019.07.20


#8 그의 이름

코쿠요: 쳇, 텅 비었나.

카스미: 코쿠요~ 넵, 항상 피우던 검다.

코쿠요: 오. 땡큐, 카스미. 여전히 타이밍이 좋네.

카스미: 말단 경력이 기니까여, 이 정도야.

운영: 우왓, 우와아아악!!

코쿠요: …… 성가셔.

카스미: 운영 군, 괜찮나여? 자신, 도와드릴게여.

운영: 아아, 카스미 씨. 감사합니다……

운영: 죄송합니다, 민폐를 끼쳐서.

카스미: 아녀 아녀, 운영 군이 열심히 한 덕에 꽤 정리됐으니까여.

운영: 다행이에요, 도움이 되고 있어서.

카스미: 엄청 도움이 되고 있슴다. 아아, 자신 같이 주울게여.

운영: 네!

 

코쿠요: 스타레스가 이사라……

케이: 마음에 들지 않는 건가.

코쿠요: 왔던 거냐. 매일 질리지도 않는구만, 너도.

코쿠요: 우리 녀석들한테 레슨 짜주고 있다고 들었다.

케이: 이 가게를 다시 세우겠다고 말했을 터다. 너도 참가하도록.

코쿠요: …… 조만간.

케이: 하, 경계심은 본능이다. 부정하진 않지.

코쿠요: 흥.

코쿠요: …… 응? 흠.

운영: 앗, 코쿠요 씨. 죄송합니다! 펜이 굴러가버려서. 지금 주우러 갈 테니까요.

코쿠요: …… 성가시다고!

운영: 우왓……

코쿠요: 이놈이고 저놈이고…… 느긋하게 담배도 못 피우겠네.

운영: 죄, 죄, 죄송합니다!

 

하세야마: 어이어이, 우리 사원을 협박하는 건 그만두지 그래. 그야 뭐…… 그 녀석 쉽게 쫄아버리니까.

코쿠요: 쳇.

운영: 사장님!

하세야마: 그것보다 너, 운영이라고 불리고 있다면서?

운영: 아, 네, 넵.

하세야마: 너한테 딱이잖아. 나도 그렇게 부른다. 이 가게에서는 아무도 본명으로 부르지 않는 것 같으니까.

하세야마: 진짜 엄청나게 호스트 클럽 같지 않아?

운영: 그, 그런……

카스미: 아하하…… 마침내 공식화되었네여, 운영 군.

운영: 우으…… 너무해……

카스미: 자자, 정리하다 보면 기분도 나아질 거예여.

 

케이: 그래서 네놈은 무슨 용건이지?

하세야마: 뭘, 노고를 치하하러 납셨다는 거지.

하세야마: 한 명, 캐스트를 말이지. 데려왔다고.

하세야마: 자, 너도 인사해 놔라. 여기를 지휘하고 있는 케이 님이랑 가장 고참인 코쿠요 씨라고.

리코: 안녕하세요─. 코쿠요, 였던가? 당신의 스테이지 본 적 있어.

리코: 거칠고 멋지지. 여자한테는 인기 없을 것 같지만.

하세야마: 크흐흐흐.

리코: 그건 그렇고 이 가게, 전에 왔을 때랑 그다지 바뀐 게 없네. 반년쯤 전에도 꽤 낡았었는데.

코쿠요: 어이 아저씨. 뭐야 이 팔랑거리는 놈은. 너네 펫이냐?

리코: 나 이런 아저씨한테 흥미없거든. 여자아이의 펫이라면 되어도 좋지만.

하세야마: 어이어이, 아무리 나한테도 선택할 권리 정도는 있다니까.

케이: 관리역으로는 어울리지 않겠지.

하세야마: 아니 아니, 그런 게 아니라니까.

하세야마: 역시 꽃미남은 많은 편이 좋으니까 준비해 온 거야.

하세야마: 우리 계열사에서 일하던 전 호스트인데 말이야. 퍼포먼스 할 수 있다고 하니까.

코쿠요: 거절한다. 우리 컬러가 아니잖아.

코쿠요: 무엇보다 하세야마, 네놈이 데려왔다는 게 마음에 안 들어.

하세야마: 어이어이, 난 오너 님이라고?

하세야마: 가게를 존속할 수 있게 해주겠다는데 거 참 훌륭한 말투잖냐.

코쿠요: 알까 보냐.

하세야마: 전언 철회할 수도 있다고. 이 가게 같은 건 뭉개 버려도 되니까.

케이: 즉, 그걸 쓰는 게 추가 조건이라는 건가.

하세야마: 그런 거지. 어때?

케이: 나는 상관없다. 너, 여기서는 무슨 이름을 댈 거지.

리코: 이름? 아아, 뭐였더라.

하세야마: 몰라. 뭐든 상관없지 않아?

케이: 광물이나 식물이 유래인 이름을 쓰는 것이 스타레스의 방식이다.

케이: 그렇다면 네놈은 리코라고 부르도록 하지. 리코리스는 너무 기니 말이야.

리코: 흐응, 리코란 말이지. 리코, 리코…… 

리코: 뭐, 괜찮지 않나? 그럼 잘 부탁해.

코쿠요: 팀W에 저 녀석 자리는 없어. 네가 돌봐.

케이: 좋다. 슬슬 캐스트를 정리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케이: 팀을 하나 만들지. 지금부터 스타레스는 3팀제가 된다.

코쿠요: 하아!?

케이: 팀의 알파벳은 정해졌다.

케이: 내가 이끄는 팀은, 심플하게 팀K라고 하지.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