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0. 보이스 드라마

시즌 0 : 보이스 드라마 #9 팀K

2019.07.24


#9 팀K

긴세이: 케이!

케이: 빠르군, 긴세이.

긴세이: 새로운 팀을 만든다고 들었어. During the demise는 거기서 하는 건가?

케이: 그렇다.

긴세이: 부탁이야, 나를 그 팀에 넣어줘. 반드시 하고 싶은 게 당연하잖아. 그야──

케이: 거기에는 조건이 있다.

긴세이: 뭐든지 들을게.

케이: 신작을 만든 것이 누구인지, 입에 올려서는 안 된다.

긴세이: 어째서……?

케이: 이유를 묻는 것도 금지다. 그것이 두 사람을 지킨다.

케이: 내 말을 따를 수 있겠나.

긴세이: .............알겠어.

긴세이: 당신(あんた)이…… 당신(あなた)이 그렇게 말한다면, 나는 반드시 따를게.

 

소테츠: 뭐야, 긴세이. 벌써 왔던 거냐. 먼저 들은 거야?

긴세이: 무슨 소리야.

소테츠: 팀K의 새로운 멤버, 아까 운영이 알려주러 왔어.

소테츠: 나랑 기랑 요시노. 그리고 너.

긴세이: 나도……?

소테츠: 뭐라는 거야. 알고 먼저 온 거 아니었어?

긴세이: 케이……

케이: 너의 충성에 기대하고 있으마.

긴세이: 네!

소테츠: 그런데 잘도 기를 움직였구만. 지금까지 누가 아무리 말해도 캐스트가 되질 않았는데.

기: 케이는 마스터 대리니까. 마스터가 돌아올 때까지 케이의 명령을 따라.

케이: 소테츠, 요시노. 너희들도 이견은 없겠지.

소테츠: 딱히. 나는 무슨 팀이라도 상관없어.

요시노: 후우……

소테츠: 뭐야, 요시노. 왜 그래?

요시노: 아, 아니. 그…… 어째서 나인 걸까 싶어서……

 

리코: 미안─. 마지막 주인공 등장─.

리코: 저번 가게의 손님이 울며 매달려서 말이야─.

소테츠: 누구야, 너. 본 적 없는 얼굴인데.

리코: 리코야. 오늘부터 이 팀의 탑.

요시노: 어, 탑은 케이가 아닌 건가요?

긴세이: 너, 본 적이 있는데. 전에 가게에 온 적 있는 호스트지?

리코: 한 번밖에 간 적 없는데 기억하고 있는 거야?

리코: 굉장하네~ 당신. 나라면 남자 얼굴은 전─혀 기억 못 하는데.

소테츠: 호스트 관두고 퍼포머? 호스트 쪽이 벌이가 더 좋잖아.

리코: 나 정도가 되면 단순한 호스트로는 부족하다고 할까─ 가게에 붙잡혀 있을 그릇이 아니라고 할까?

요시노: 굉장하네요……!

리코: 헤─ 당신처럼 쬐끄만 사람도 있구나. 전혀 눈치 못 챘어.

요시노: 아아, 죄, 죄송합니다 갑자기……

요시노: 저는 요시노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리코: 헤에, 이런 타입 호스트 클럽에서는 본 적이 없으니까 꽤 신선한데. 그보다 의외야.

요시노: 아아, 네…… 저도 신기해서…… 왜 나인 걸까 하고……

요시노: 나는 노래해내지 못했는데……

케이: 상관없다. 그 곡은 내가 하지.

소테츠: 그러면 요시노는 싱어에서 빼고 퍼포머로 변경이란 건가?

요시노: 에엣!?

케이: 아니. 팀K의 싱어는 어디까지나 요시노로 한다.

케이: 너는 이 팀에서 노래할 수 있게 되도록.

요시노: 어, 아, 네……! 그으, 잘 부탁드립니다.

리코: 에─ 잘 모르겠지만, 싱어는 이 요시노 쨩인 거 아냐?

리코: 케이, 당신이 노래한다면 그거 나라도 괜찮은 거 아냐?

리코: 내 노래 꽤 여자애들한테 평판 좋거든?

케이: 그건 레슨에서 실력을 본 후에 정하도록 하지.

리코: 그런 건 불리하지! 이 녀석들 전부 이 가게의 넘버 알고 있잖아?

케이: 안심해라. 이 팀K의 극은 전부 신작이다. 지금까지의 W나 P의 것들은 쓰지 않아.

케이: 네놈도, 다른 네 명도 조건은 같다는 것이다.

리코: 헤에, 뭐야. 조금은 페어한 부분도 있네. 탑이 누구인지, 알려줘야겠네.

 

리코: 허억, 허억……! 큭…… 허억……

리코: …… 거짓말, 이지. 아직도 하는 거야……?

요시노: 저기, 리코, 괜찮아? 조금 물 마실래?

소테츠: 어이어이, 그래서 괜찮겠냐? 너 빼고 전부, 멀쩡하게 움직일 수 있다고.

긴세이: 퍼포먼스를 너무 얕본 거야.

긴세이: 아까 뭐라고 했더라? 탑이 누구인지 알려줘야겠네?

리코: 윽…… 시끄러워!

기: 리코, 이거 물. 마시는 편이 좋아.

리코: 쳇……!

리코: 콜록콜록……!

기: 괜찮아. 물은 안 도망가.

리코: …… 시끄럽네, 알고 있다고 그런 건!

기: 그래? 그러면 됐어.

긴세이: 진짜 여유롭네. 그리고, 케이가 굉장해. 그만큼 움직였는데 전혀 흐트러지지를 않아.

요시노: 정말로. 우리 중 누구보다 움직이고 있으면서, 노래하고 있는데……

소테츠: 케이, 더 할 거냐?

케이: 아니, 충분하다. 전원의 버릇도 알았다.

케이: 리코, 너는 기초 레슨이다. 그 외에는 전부 안무를 외운다.

리코: 기초 레슨!?

케이: 이 정도로 움직여도 숨이 차지 않을 정도로 해두도록. 얘기는 그때부터다.

리코: 윽…… 열받아……!

케이: 사전에 말해두지. 이 팀K가 이 스타레스를 이끈다. 너희들은 그 자각을 가져야 한다.

긴세이: 물론입니다.

기: 케이가 말한다면.

요시노: 어, 어쩌지. 할 수 있을까……

소테츠: 또 코쿠요가 날뛸 것 같은 말을 하는구만. 재밌어 보이지만.

케이: 스테이지를 즐기며, 고객을 즐겁게 해라. ──그것이 스타레스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