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0. 보이스 드라마

시즌 0 : 보이스 드라마 #19 팀P

2019.08.21


#19 팀P

마이카: …… 늦었어. 미안.

신쥬: 죄송해요, 린도. 우리들이 붙잡아 버려서.

린도: 으응, 신경 쓰지 마.

린도: 처음 뵙겠습니다, 린도입니다.

린도: 오늘은 와 줘서 고마워.

마이카: …… 나는 마이카. 전 오너는 그렇게 이름을 대라고 했어.

린도: 응, 들었어.

메노우: 아, 미즈키. 왔구나.

미즈키: 모쿠렌이 처박아 넣었을 뿐이거든.

쿠: 이걸로, 팀P도 전원 모였구나.

린도: 다 같이 마이카의 노래를 들을 생각이야.

린도: 단. 먼저 한 마디 괜찮을까, 마이카.

마이카: 뭔데.

린도: 스타레스는, 깨끗한 곳이 아니야.

린도: 화려한 스테이지에 오르지만, 우리들은 표면의 무대와는 거리가 멀어.

린도: 그건 각오해 줬으면 좋겠어.

마이카: 사연 있는 사람들밖에 없다는 거잖아.

마이카: 그건 알고 있어. 그래서 나도 여기에 온 거야.

마이카: 각오는 되어 있어. 시작해도 될까?

린도: 알겠어. 그럼 부탁할게. 네 개인 곡으로도 괜찮으니까.

마이카: 팀P의 곡을 부르겠어. 『무지개 저편으로』는 이미 외웠으니까.

린도: 정말로? 굉장하네.

마이카: 노래하기 전에, 나도 묻고 싶은 게 있어.

마이카: 그쪽 두 사람…… 신쥬랑 미즈키였던가?

마이카: 두 사람의 평가가 제각각인데 대체 어느 쪽이 정답인 거야?

린도: 나에 대한 평가? 어떠려나, 나도 모르겠어.

린도: 그 질문은 당연하다고 생각하지만 대답할 수 없어.

린도: 대신, 너도 나를 시험해 보면 어떨까.

마이카: 하아?

린도: 너는 노래한다. 나는 퍼포먼스를 한다. 어때?

마이카: 훗…… 좋아.

메노우: 네 네~ 그러면 나도 한몫 끼고 싶어.

메노우: 그런 거 무조건 스릴 있고 즐거울 게 당연해.

마이카: 너도 와, 쿠. 내 노래 오랜만이잖아?

쿠: …… 네, 네.

신쥬: 그럼 나도──

미즈키: 내가 한다. 아직 너한테 안 넘긴다고, 신쥬.

신쥬: 쳇, 어쩔 수 없네.

메노우: 역시 넘버 투─

미즈키: 시끄러, 빨랑 시작해.

린도: 괜찮을까, 마이카.

마이카: 괜찮아. 그럼, 시작하자.

──虹の彼方へ(무지개 저편으로)

 

린도: 하아…… 하아…… 죄송합니다, 메노우. 몇 번 부딪혔지.

메노우: 괜찮아, 나도 잘못은 같으니까.

메노우: 쿠는 괜찮아? 미즈키랑 부딪혔었지.

쿠: 나는 괜찮으려나…… 미즈키는?

미즈키: 하아…… 아무렇지도 않아! 아─, 진짜냐.

신쥬: 어, 어떻게 된 거야? 다들 괜찮아?

신쥬: 마이카도…… 괜찮아?

마이카: 하…… 지쳤어…… 뭐야, 이거! 이렇게 하기 힘든 거야!?

린도: …… 그렇네. 이건 놀라운걸.

마이카: 전에 스테이지에서 『무지개 저편으로』 봤을 때랑 전혀 달라.

마이카: 나는──

쿠: 마이카.

마이카: 나는…… 내 노래밖에 못 불러. 너희들이 아는 스타레스는 못 만들어.

메노우: 응, 그런 느낌이 들어. 그래도, 그건 나쁜 걸까.

미즈키: 몰라. 그래도 린도가 부르는 것보다 낫─지 않아?

메노우: 나은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전혀 다르네.

마이카: 나라고 해도 엄청 하기 어렵거든.

쿠: 그럼 그만둘래? 지금이라면 물러날 수 있어.

마이카: 하지만, 쿠. 나는 노래하고 싶어.

쿠: 알고 있어. 너는 그러기 위해 모든 것을 버리고 왔으니까.

린도: 마이카, 우리들 같이 할 수 있을지 시험해보지 않을래.

린도: 잘할 수 있을지 아닐지는 몰라. 실패할지도 모르지만.

마이카: 어…… 그럼, 오디션은……

린도: 처음부터 오디션을 할 생각은 없었어.

린도: 잘 부탁해, 마이카.

마이카: 그으, 저…… 잘 부탁해.

신쥬: 응, 잘 부탁해! 네 노래 멋있었어!

메노우: 즐거워질 것 같아.

쿠: 그랬으면 좋겠네. 그러고 싶네……

린도: 어디로 향한다고 해도 새로운 스타레스를 노릴 수 있어.

린도: 그것이, 우리들이 만드는 스테이지야.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