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0. 보이스 드라마

시즌 0 : 보이스 드라마 #14 팀W

2019.08.09


#14 팀W

타카미: 하아…… 이걸로 어떨까. 내 퍼포먼스는 합격점이면 좋을 텐데.

케이: 좋든 나쁘든, 지금의 스타레스와 상응한다고 할 수 있겠군.

코쿠요: 일일이 열받게 말하고 있어.

코쿠요: 우리 멤버 일이다. 너한테 이러쿵저러쿵 들을 이유는 없어.

케이: 흠, 팀W에 관해서 참견을 받고 싶지 않다고 말하는 건가.

코쿠요: 당연하지.

케이: 탑인 네가 팀 멤버를 고를 권리가 있다고?

코쿠요: 너도 그랬잖냐. 팀K 만들 때.

케이: 확실히. 일리 있군.

케이: 하나…… 그 남자를 넣는 건 일괄적으로 동의할 수 없군.

타카미: 케이는 나를 신용할 수 없는 거야?

케이: 있는 그대로 말하자면, 그렇다.

신: 케이, 진실을 비추는 거울이 있다고 한다면 그건 흐려져 있는 것이다.

타카미: 훗, 너무하네.

코쿠요: 무슨 의미야?

케이: 흐음.

케이: 네놈 마음대로 해라. 어차피 모든 것을 꿰뚫어 본다는 건, 애당초 불가능하니.

코쿠요: 신이 하는 말이라면 듣는 거냐고.

케이: 하나의 계기는 되었다. 하지만 결국, 팀W의 탑은 네놈이니까.

케이: …… 타카미. 어서 와라, 스타레스에. 너의 근면을 기대하지.

 

타카미: …… 하아. 오케이라는 걸까.

코쿠요: 그런 거겠지. 일일이 허풍이 심한 놈이라니까.

코쿠요: 신, 땡큐.

타카미: 감사했습니다.

타카미: 그렇지만, 의외네. 당신이 엄호해 주다니.

신: 혼돈은 악마의 연회다. 이 팀에는 어울리지.

코쿠요: 당신이 하는 말, 난 전혀 모르겠거든.

 

코쿠요: 어이! 전부 이쪽으로 와라.

모쿠렌: 신, 나중에 한 번 맞춰줘.

신: 상관은 없다만, 어째서 나지.

모쿠렌: 크니까.

신: 과연, 알겠다.

모쿠렌: 좋았어. 어이, 코쿠요. 빨리 끝내줘.

코쿠요: 제멋대로 말하지 마.

코쿠요: …… 전원 모였지.

아키라: 어, 메노우가 없는데?

코쿠요: 메노우는 팀P로 이동했어. 팀K가 생기고 P가 네 명이 되어 버렸으니까.

카스미: 아~ 그렇군여. 메노우라면 간단히 이동할 것 같네여.

코쿠요: 그 녀석은 무대에서 연기할 수 있으면 어디든지 좋은 놈이야.

코쿠요: 그 녀석이 스타멘이었던 몫은 적당히 분담한다.

아키라: 그래서, 결국 당신…… 그─러니까 타카미? 가 들어오는 거야?

타카미: 아아. 아까 케이의 오케이를 받았어.

모쿠렌: 다투는 것 같던데?

코쿠요: 그 녀석이 트집을 잡아왔을 뿐이야.

코쿠요: 하지만 이 팀에 대해서는 이러쿵저러쿵 말하게 안 둬.

카스미: 뭐어, 잘 정리됐다면 괜찮지 않나여.

카스미: 잘 부탁함다, 타카미.

아키라: 잘 부탁해~

아키라: 당신 같이 산뜻한 엄친아(スパダリ) 계열의 꽃미남이면 영역도 지켜질 것 같으니까 안─심.

타카미: 엄…… 뭐라고?

모쿠렌: 이 녀석, 가끔 영문 모를 말을 하니까 놔두면 돼.

아키라: 넘해! 모쿠렌은 항상 나한테만 엄하지 않아!?

코쿠요: 네가 바보라서 그렇겠지.

아키라: 코쿠요도 너무해! 신, 카스미, 도와주라!

신: 흐음…… 내가?

아키라: 아, 죄삼다.

카스미: 자신은 아키라의 의견에 찬성임다. 새로운 타입, 좋다고 생각함다.

카스미: 형님, 쿨뷰티, 장난꾸러기, 미스테리어스에 추가로, 기대되는 엘리트 계.

카스미: 이야~ 오토메 게임이네여.

코쿠요: 뭐라는 거냐, 너.

모쿠렌: 카스미도 의미불명.

아키라: 오타쿠야?

신: 세계선이 다른 것 같군.

카스미: 엣, 갑자기 모질게 내치지 않아도……

타카미: 아하하…… 그런 경우, 네 포지션은 어디려나.

카스미: 아, 히로인에게 정보를 공유하는 계열의 엑스트라(モブ)네여.

타카미: 아하하, 망설임이 없네. 재미있네, 너.

카스미: 엑스트라로 있는 게 분수에 맞으니까여, 자신.

코쿠요: 그러니까 스타멘 못 따는 거라고. 더 기합 넣고 해.

코쿠요: 앞머리 올려, 성가셔.

카스미: 싫슴다~ 세상에 밝아지면 엑스트라는 소멸함다.

모쿠렌: 아무래도 좋으니까 레슨하자.

모쿠렌: 타카미. 안무 같은 건 카스미한테 알려달라고 해. 그 녀석, 전부 출 수 있으니까.

타카미: 헤에, 굉장하네.

코쿠요: 부탁한다, 카스미. 메노우 파트, 대강 알려줘.

카스미: 알겠슴다.

신: 코쿠요. 너는 이 멤버로 무엇을 노리지?

코쿠요: 뻔하지.

코쿠요: 이 스타레스는, 팀W가 있기 때문에 존재한다는 걸 알게 해주지.

아키라: K에도 P에도 싸움 걸고 있구만.

코쿠요: 싸움도 안 돼.

코쿠요: 우리들이야말로 스타레스다. 처음부터 계속 변하지 않아.

코쿠요: 관객이 기다리고 있는 건, 우리들의 스테이지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