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증명

공지

선의 증명

연성 저장고 by 증발
25
0
0

대지에게 말하나니,

진노한 땅에 냉기를.

잊혀진 자들에게 생기를.

과거를 잊은 자들에게 공포를.

" 과거의 기록을 뛰어넘는 재이가 다시 찾아왔어."

온 세상을 뒤덮어 버린 빙원, 그 끝의 버려진 성채와 생존자.

그리고 눈앞에는 일망무제한 은백색과... 끝이 보이지 않는 어둠이 펼쳐졌다.

그들은 공존할 수 없는 자들과 대적하기 위해, 운명에 도달하기 위해 계속 막아낸다.

" 여기서 끝날 생각은 아니지? "

" 우리는 어둠에 완전히 삼켜진 대지를 본 적이 있습니다. "

" 우리는 빙원의 끝에 반드시 열리게 될 문을 본 적이 있습니다. "

"..그리고, 이 악순환을 끝낼 방법도."

끝없이 펼쳐진 빙원 속에 고립된 생존자.
붕괴를 관측하고, 재난을 물리친다.
자연의 험난함을 넘어 시련을 녹여낸다.
이 혹한 끝까지.

그대는 만년설을 녹여낼 자격을 갖추고 있는가?
당신은 남은 자들과 함께 진실을 마주하기 위해 전진한다.
깊은 빙원 속, 그 베일에 싸인 미지는 곧 밝혀질 것이다.


의 증명

Episode 6. Certification of —-

※TRIGGER WARNING

전투, 부상, 감염, 사망.

당신의 자/눈/관/호/덕캐가 감염, 부상, 실종, 상해, 사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눈/관/호/덕캐가 흑백막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본 커뮤에서 일어나는 사건은 전부 허구입니다.

-질문은 언제나 받고 있습니다 (트위터 총괄계or디코)

-7/18까지 가개장(프로필 제출) 기간, 7/19 0시 개장. 총 25일간 진행됩니다.

-현대판타지. 종족, 이능력 자유이나 먼치킨일 경우 제재를 당할 수 있습니다.

-선관 가능

-All cp

-리얼타임제 (조금씩 변동은 가능)

-기본 정보 보러가기:


트위터 계정

아이디: @(캐 이름,요약가능)_cfc

닉네임: 캐릭터 이름

인장(프사): 캐릭터 그림이나 분위기인장 전부 허용

해더: 자유

메인트: 프로필


프로필 기본 양식(자유추가/수정 가능, 메인트와 프공방(디코)에 올려주세요. 괄호 안 내용은 삭제)

-이름

-성별

-키

-나이

-외관(그림 추천, 픽크루 가능)

-성격

-무기 (나뭇가지, 주먹 등도 가능)

-특징(생일, 혈액형, 좋아하는것 등등)

-선관(필수x, 없으면 적을 필요 x)

- 스탯

(0에서 5까지 설정 가능하며, 평균적인 수준은 2~3스탯입니다.

0스탯일 시 해당 수치를 사용하는 대다수의 행동을 실현하지 못하며, 5스탯의 경우에는 탈인간 (세계 대회 순위권 선수, 과학 계열 노벨상 수상자, 기타 등등..) 의 경지입니다.

표기 시 □, ■를 사용해 주세요.

< 근력 / 민첩 / 체력 / 정신력 / 지능 / 외모 / 행운 >


수위표


!!흑백막제!!

흑백막 각 1명씩 뽑습니다.

총괄의 갠디로 아래 양식에 맞춰 지원서를 보내주세요!

지원자가 많을 경우 1명만 선정됩니다. 자세한 서사는 확정 후 맞출 예정.

(흑/백)막 지원

캐릭터 프로필(링크) :
지원 동기:

제작한 힌트(수정될 수 있음, 최소 1개):
기타 사항: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