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안로드

AR2E ✦ 월드세팅 - 디아스론드 아난케 마법학교

정령의 힘을 가진 신환자들을 양성하기 위하여 영원한 안개 너머, 신들이 설립한 마법학교

航海 by 휘온

월드세팅 카드 및 교표 @hyunmission

디아스론드 아난케 마법학교
아리안로드 RPG 2E 월드세팅 w. 휘온


Diasronde Ananke Magic School

이 시대의 모든 “신의 아이”들이 힘을 합쳐 맞서도 
대항할 수 없는 요마가 도래했을 때, 신들은 불로 마군을 숙청하리라 (AR:P263)



신들이 설립한 정령의 힘을 가진 신환자(운명클래스)를 양성하는 마법학교

아난케는 에린딜 서방의 동쪽 끝, 신들이 강림했다는 성지에 위치한 도시「성도 디아스론드」에 위치한 마법학교입니다. 땅의 숙청 이후 신들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불의 시대가 도래하고 신의 예언이 내려졌을 때부터 신환자를 길러내기 위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신들은 물질계에서 벌어진 반복되는 타락과 어둠의 유혹으로 인한 세번의 숙청이 이루어진 끝에 가장 신실하고 정의로운 인간을 찾아 세계의 순환을 지키려는 목적으로 아난케를 설립했습니다. 아난케는 신들의 선택을 받은 자들에게 정령의 힘을 부여하고 성장시켜 최후의 요마에 대적할 수 있는 영웅을 배출하기를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신의 말씀에 따라 숭고하고 아름다운 정령의 힘을 정의롭게 활용하여 평화로운 세계와 생명의 보전에 힘쓰고자 합니다.

아난케 교육의 가장 큰 목적은 세계에 대한 예언이 현실이 되지 않도록 막는 것입니다. 교직원을 비롯한 아난케 마법학교의 존재를 아는 자들은 ‘대항할 수 없는 마군’에 ‘대항할 수 있는 영웅’이 나타나 물질계에 주어진 네번째 숙청의 운명을 변화시켜 주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디아스론드에 있는 일곱개의 탑을 지나면 안개에 가려진 지역이 나타납니다. 평범한 사람들은 이곳을「영원한 안개의 땅」이라고 부릅니다. 아무리 걸어가도 안개가 걷히지 않으며, 끝까지 걸어나가면 결국에는 다시 디아스론드로 돌아오게 됩니다. 이 현상은 해당 지역에 걸린 아주 강력한 마법 때문입니다. 안개 속에는 평범한 사람들은 접할 수 없는 마법학교『아난케』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신의 선택을 받은 아이들(아난케의 학생 및 교직원)과 신에 의하여 허락을 받은 사람(교황, 사제 등), 혹은 특정한 조건을 충족한 사람만이 아난케의 진정한 모습을 보고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난케의 존재가 비밀인 것은 아닙니다. 아난케 마법학교의 설립 이후 벌어진 마족과의 전쟁, 마장전쟁, 장미의 재앙 등의 각종 위기에서 아난케 소속 영웅의 활약상이 밝혀졌습니다. 또한 아난케를 졸업한 이들이 모험자로서 에린딜 곳곳을 돌아다니고 있기도 합니다. 현 시점에도 신의 선택을 받아 아난케를 입학하게 된 아이들이나 이 소식을 전해듣는 사람들이 여럿 존재하며, 디아스론드에 숨겨져 있다고 하는 마법학교의 소문은 이미 각지에 널리 퍼져있는 사실입니다.


디아스론드 아난케 마법학교는 아리안로드 기본 룰북과 퍼펙트 스킬 가이드를 활용합니다. 때에 따라 퍼펙트 에너미 가이드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이 경우에는 정발된 룰북의 에너미로 대체 가능하도록 관련 가이드를 최대한 제공하겠습니다. 모험가가 1레벨부터 20레벨까지 플레이 가능한 시나리오를 제공할 예정이며, 추후 다양한 NPC 및 월드세팅 전용 특수 아이템이나 규칙을 만들어 플레이를 더 풍부하게 만들어줄 요소들을 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1~5레벨의 초등부까지는 계획이 되어 있는 상태이고 (현재 작성중) 꾸준히 배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감사합니다!

드세팅 링크

https://docs.google.com/document/d/17xLLiRYZhpzSgPuOjVq3FpllLuWfhfD5zZzWMECAedU/edit?usp=sharing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