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샘플::

커미션_안내사항 진행[□□]예약[◇]

ⓒ2020.평균기온 9도 All rights reserved.

——

슬롯이 차면 검은색 □->■,◇->◆로 채워집니다.

보통 2주내로 마감 가능할 거 같으면 슬롯 늘리면서 받기도 합니다.

문의나 신청은↓

크레페:

https://crepe.cm/@qe0F58SEIxZdBah

이메일:

isaymail680680@gmail.com

연락은 언제 주셔도 상관없으며 답변은 보통 당일 오전 11시~23시 사이 할 거 같습니다~!

진행 순서 

채색타입 신청▶확인▶1차컨펌▶2차컨펌▶3차컨펌(색감 배경등 간단히)▶완성본 전달, 거래 완료.

낙서타입 신청▶확인▶1차컨펌▶2완성본 전달, 거래 완료.

신청양식

  • 타입: 전신 1인, 반신2인 등

  • 캐릭터 설명: 외견과 특징, 옷 등을 설명해주세요. 이외 부분에서 이 캐릭터에게 반드시 있어야 하는 부분 말씀해주세요. 성격설명이나 스샷등도 좋습니다. 짤 같은 경우 굳이 모을 필요없이 전부 그냥 쭉 보내주셔도 됩니다. 외부링크 됩니다. 

  • 구도: 보고 싶은 장면이 있다면 글로 설명해 주셔도 됩니다, 혹은 간단한 그림으로 보여주셔도 됩니다.

!주의!

  1.  작업물의 저작권은 제게(@qe0F58SEIxZdBah) 있습니다. ⓒ.평균기온 9도 All rights reserved.

  2.  작업물은 저품질, 작게 전환후 샘플,포트폴리오로 공개될 수 있습니다. 웹 공개 시 출처를 꼭 기재해 주세요.

  3.  크기는 최소 가로세로 한쪽 874px 이상~(낙서타입은 가로세로 둘 중 하나 400px이상~), 파일은 png, jpg 중 하나로 드립니다.

  4.  장식이 화려하거나 레이스가 많은 캐릭터의 경우, 가장 중요한 포인트 외의 무늬가 간소화됩니다. 

  5.  배경도 요청가능하시지만 이 경우 배경 시간과 장소는 직접 지정해주셔야 하고(예:밤, 학교 등) 자료가 없어 직접 그리는 배경은 품질이 확실히 낮습니다. 그리고 보시고 마음에 안 들면 삭제요청 가능합니다. 지정 없으시면 보통 투명화나 단색등으로 마무리합니다!

  6. 터치감이 남아있는 명암이라던가 외곽, 손 부분 선 정리가 덜 되어 있는 곳이 있습니다. 

  • 불가: 19금. 비상업용 그림의 상업적 이용 불가. ai학습 불가. 리터칭 불가.

  • 가능: BL/GL/HL/1차/2차/2.5D/드림 등 대부분 가능합니다만 

    • 제 역량에 너무 어려운 소재는 의뢰 단계에서 거절할 수 있습니다.

  • 상식적인 선에서의 크롭, 인장,헤더, 개인 사용, 개인 소장목적의 굿즈로 사용 가능.

  • 결제이후 4~14일 완성

  • 신청서와 아예 다른 방향의 구도, 포즈변경 수정요청은 불가능합니다.

  • 제가 임의로 추가해 그리는 배경 인물 이외에(이부분은 삭제 요청 가능합니다) 신청자님쪽의 오브젝트나 엑스트라 요청은 추가금이 붙습니다.

  • 엑스트라나 이외 특정 무언가 포함 요청하실 시 가격견적은 신청서 본 후에 내는 걸로 바뀌었습니다. 기본 5천원 추가~메인급으로 지정이 많을 경우 인당 1인분까지 가격이 올라갈수 있습니다. (의상틀려선 안되거나 얼굴 헤어 삭제 불가능 한 상황, 어려운 구도에서의 다인 엑스트라 추가 요청, 혹은 엑스트라로 지정하고 시작했는데 엑스트라의 의상이나 포즈,인원 수정 요청 등은 추가금요청이나 수정을 반려 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