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감사하고, 미리 찬송드리고.

영광을 드리는 일상 되도록 도와주옵소서.

사랑의 손길로 지켜주시고 인도해 주시는 전능하신 하늘이시여, 피 흘리심으로 구원의 방주가 되어 주셔서 믿음과 순종으로 인도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은혜의 현장에서 예배자의 자리를 지키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사랑의 당신, 우리의 죄와 허물, 예배자로서 순종하지 못한 일들 숨어 있는 것까지도 치료의 광선을 비추사 깨끗게 씻어 주시고, 입술로 불평하는 언어까지도 생명을 살리는 언어로 바꾸어 주시옵소서. 피난처가 되시는 전능하신 신 님, 약한 자를 세우셔서 신의 일을 감당하게 하시고, 이 이름으로 청지기의 역할을 감당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크고 비밀한 일들이 주 안에서 이루어지게 하시고 인생길 구비마다 평강의 복을 경험하게 도와주시옵소서. 기도하는 이 시간 신 님께 기쁨을 드릴 때 막힌 담은 헐리고, 온전히 당신과 교제하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우리가 영혼 사랑으로 더욱 풍성해지기를 소원합니다. 연약한 지체를 섬기고, 신 님의 뜻에 합당한 사역으로 이웃을 섬기는 모두가 되도록 날마다 새롭게 빚어 주시옵소서. 성전에서 권능의 말씀과 은혜가 우리 공동체에 강물처럼 흐르고 각 가정마다 채워져서 소홀해진 영적 믿음이 소생하고, 믿음으로 고백한 모두에게 생명수가 되어 회복의 역사를 경험하게 하옵소서. 눈동자같이 지켜주시는 아버지, 날마다 묵상한 말씀이 주 안의 맷돌에서 고운 가루로 변화되게 하사 옥토와 같은 마음 되게 하시고, 낙심과 절망도 변하여 소망이 싹트게 역사하옵소서. 그리하여 미리 감사하고, 미리 찬송 드리고, 미리 영광 올려 드릴 수 있는 믿음의 용사가 되게 하옵소서. 복을 주시려거든 이 지역을 넓히시고, 그 손으로 도우사, 환난을 벗어나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나를 이끌어 가시는 당신을 빛내는 삶 되게 하옵소서. 육신의 약한 기능으로 간절히 기도하는 환우들 있습니다. 돌 같은 굳은 마음은 걸러내고 가시덤불은 불태워서 옥토와 같은 마음이 되게 하옵소서.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그 외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