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리퀘박스

1. 제 글에 등장하는 모든 익명 여캐, 모브 남캐들은 성별을 바꾸지 않는 선에서 다른 캐릭터를 대입하여 소비하셔도 됩니다.

- 리네이밍해서 공유/재업 해도 된다는 뜻은 아닙니다. 여기서만 즐겨주세요.

2. 유료발행

- 성인물은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후원금 1,000원으로 발행합니다.

- 성인물 기본 후원금을 500원으로 변경하였습니다. (24.03.16 이후 발행부터 적용)

- 유료 발행된 글은 삭제되더라도 (제가 정지 당하더라도) 구매자의 보관함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3. SNS

- 트위터 @mango_pud 에서만 활동합니다.

4. 동시 업로드

- 포스타입에서 동일 닉네임으로 모든 글을 동시 업로드 합니다.

- 내용, 후원금 액수의 차이는 없으며 플랫폼의 다양화일 뿐이니 편한 곳에서 즐겨주세요.


리퀘박스 :

- 소재, 상황, 기타등등 보고싶은 것들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 BL도 가능하나 주력이 아니어서 자신은 없습니다.

- 주신 소재를 무조건 사용하진 않습니다.

- 리퀘로 작성된 글을 결제 없이 보고싶으시면 메일주소를 함께 남겨주세요. 텍스트 파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