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ew) 자유배경 SD

RepaintYourHeart by 宇ro
157
0
0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은 @roppya600ku 에게 있습니다.

무컨펌으로 진행되며, 신청서 내에 기재된 누락사항 외의 단순 변심 등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그림체 특성상 녹색 색감이 다소 들어가니 이 점 유의 후 신청 바랍니다.

제 역량이 되지 않는다고 판단될 경우 신청서가 반려될 수 있습니다. (웬만하면 노력합니다…)

마감기한 최대 3주, 제공 파일 : PNG 배경본, 투명화본(캐릭터+오브제)

!! 크레페에서 기존 배경SD를 신청해주신 분들께는 보수 없이 리뉴얼 버전으로 재작업 해드립니다.

다만 제 일정에 따라 마감기한이 변동될 수 있기에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고, 우선 오픈채팅으로 기존 작업물 첨부 후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유배경 2인 8.0 > 5.0

샘플 마련용으로 예약슬롯 포함 두 분만 할인가에 접수받습니다.

-슬롯-

X (~11月까진 예정 없습니다)

한 번에 두 슬롯 이상 받지 않습니다!

현행 작업 중인 슬롯 완료 후 대기자에게 연락드리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감기한에 맞추어 최대 3주 안에 연락 드리며, 넉넉하게 잡아둔 일정인지라 더 빠르게 드릴 확률이 높습니다!


배경의 경우 적당한 상황 + 오브제를 끼워 넣어 그리고 있습니다.

추천(자신있음): 인공물, 금속 질감, 아포칼립스st, 아무튼 뭐가 많은 배경, 화려한 st

OK : 무기 갑옷 메카닉 바이크 자동차 etc… 샘플에는 없지만 맡겨주시면 그립니다.

다만 자동차의 경우 캐릭터가 타고있는 것보단 배경요소로 쓰이는 쪽을 추천합니다.

(가능은 한데 SD가 작아져서 예쁘게 나오진 않는 것 같아요… 바이크 까진 괜찮을 수도…)

비추천(자신없음) : ONLY 자연물 (인공물이 뭐든 섞여야 예쁘게 나와요)

신청자 분과 제 만족도를 위해 작업 진행 or 신청서 검토 중 질문이 오갈 수 있다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복잡해져도 추가금 따로 받지 않습니다!!

밀도가 높아야 예쁘게 나오기 때문에 편하게 뭐든 문의 주세요!


문의 > 신청서 확인 > 입금 확인 > 작업물 전달 순으로 진행됩니다.

1. 이름 및 입금자명

2. 캐릭터 자료

외관, 관계성 등. 페어 대표 오브제도 기재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포즈도 가급적이면 간략하게나마 기재해주세요! (단순히 앉아있음 < 이정도도 ok)

3. 배경 자료

밀도 높게 작업하기 때문에 최대한 구체적일 수록 좋습니다. 장소/사물/오브제 등등 말씀해주셔도 OK입니다. 레퍼런스 들고 오셔도 괜찮습니다!

4. 전달받을 이메일 주소

5. 기타사항 : 필수X 항목 삭제 가능


2차 할인 : 페르소나 345 (-30%)

다만 cp성으로 신청하시는 것들은 만사 OK이나 진한 로맨스 기류 포함된 것들은 모두 그리지 않습니다!

> SAMPLE

^ 이 쪽 색감에 가깝게 작업합니다!

> 리뉴얼 전 기존 작업물

작업한지 오래됨 + 폐관수련 전임 + 2인 배경포함 3.5 단가로 캐주얼하게 작업했기에 묘사 방식에 크게 차이가 있습니다. 스타일이나 분위기만 참고해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