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양 | 산양 수인 | XX

오후커

[ 불행아, 다 날아가라! ]

不幸啊,都飞走吧!

" 잘 있어, 언젠가 다시 어딘가에서 만나자 "

- 拜拜 再见 总有一天会在某个地方再见.

이름

:: 백양(白羊)

나이

:: 2n살

성별

:: XX

키/몸무게

:: 158cm ₩ 42kg

종족

:: 수인(산양)

:: 인간의 특징과 동물의 특징이 적절히 섞인 반인 반수의 모습을 하고 있다. 백양은 동물 중에서도 산양 모습을 하고 있으며 높은 곳을 무서워하지 않고 곧잘 오른다.

외관

:: 은회색 머리카락에, 남색 뿔과 푸른 눈동자를 갖고 있다. 창백한 피부에 주로 창파오를 입는 편이었다. 체구는 작고 가벼운 편이다. 머리카락은 하나로 땋고 뒤통수를 한바퀴 두르는 모양으로 잘 고정시킨다. 눈매는 나름 날카로운 편이었다. 다만, 여러 곳에서 잘 웃고 다녀 사납다는 생각은 잘 들지 않는 생김새였고, 되려 평범해 보이는 모양이었다.

:: 눈동자는 낮이면 동공이 둥글었지만 밤이 되면 보통의 양들처럼 네모낳게 수축했다.

:: 얼굴에는 여러가지 문신들이 화려하게 자리잡았고, 얕게 찢어진 입가는 피어싱으로 잘 고정시켜 나름대로 독특한 외양이 되었다. 얼굴 외 문신에 대해 서술해 보자면 등에 고래 모양의 문신이 있다는 점이었다.

:: 귀와 뿔의 장식은 때때로 바뀌는 편이다.

성격

:: 장난기가 많고 유쾌한 성격이다. 이어진 서커스 단원 생활로 자신으로 인해 다른 사람이 즐거워하는 것을 좋아한다. 꿈속에 사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현실적이고 냉정한 모습도 보인다.

특징

:: 공중곡예나 외줄타기 등 고공 묘기를 선보였으며, 공연 수순은 주로 관객들의 집중력을 높히기 위해 인터미션 직후에 배치되었다.

:: 균형감각이 좋고 높은 곳을 잘 오른다.

:: 단 것(과일사탕)과 중국식 홍차를 좋아하고, 채찍을 무서워한다.

:: 본래 생일은 기억하지 못하나 서커스단에서는 12월 4일에 챙겼다.

소지품

:: 긴 지팡이 (후크 모양 / 떡갈나무)

:: 만년필

스탯

♡ ■■■■■

♤ ■■■□□

♧ ■■■■□

◇ ■■■■□

선관

:: 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