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공지사항

토끼인형공장장(@bunnyfancier)

트위터 : x.com/bunnyfancier

메일 : bunnyfancier@gmail.com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sgMwZnsg

크레페 : https://kre.pe/Ua80


신청 전 읽어주시면 좋은 내용

· 모든 그림의 저작권은 토끼인형공장장(@bunnyfancier)에게 있습니다.

· 출처의 기재 여부는 자유입니다.

· 비영리적 목적의 개인 굿즈 제작, 선물 등이 가능합니다. 단, 불특정 다수에게 배포하기 위한 행사 나눔 등 대량 굿즈 제작 목적은 불가합니다.

· 모든 타입은 무컨펌 커미션입니다.

· 모든 작업물은 샘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데포르메로 인한 캐릭터 디테일의 단순화나 임의 변경을 원치 않으시는 분은 신청을 재고해주세요.

· 캐릭터 디자인 복잡도에 따른 추가금은 없습니다. 단 데포르메에 맞춘 단순화나 변형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스크린샷 등의 자료는 인상 등 주관적으로 느껴질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직관적인 설명이 없는 경우 보이는대로 작업하며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 제 불찰로 인한 색상 오류(신청서에서 빨간색으로 작성되었으나 작업물이 초록색으로 나오는 등) 가 아닌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색상 수정 요청은 거절합니다. (추가금으로도 불가능)

· 색상은 자료 내의 컬러 파레트 혹은 이미지에서 추출하며, 반드시 보정을 거치기 때문에 기존에 요청주신 색상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채팅방에 입장하실때 . 등으로 방만 선점하거나, 신청서 전달 의사나 어떠한 제 답변에 대화 마무리 없이 중간에 채팅방 두고 잠수타시지 마세요. 앞으로는 하루 지나면 언질없이 바로 차단하겠습니다.

· 신청 의사가 바뀌셨다면 말씀하시지 않으셔도 괜찮으니 채팅방 나가기 해주세요. 원활한 슬롯 관리를 위해서입니다.


커미션 진행에 관한 내용

· 모든 타입의 작업 기한은 최대 1개월입니다. (1/1 신청시 최대 마감일은 2/1)

· 신청 순서에 따라 마감일을 꽉 채워 보내드릴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퇴근 후 밤~새벽 시간대에 그림을 그립니다.

· 마감 기한을 지키지 못 한 경우, 100% 환불 + 작업물 전달 or 200% 환불 중 원하시는 사항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빠른 마감 요청시에는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신청 이전 미리 말씀주시면 가능 여부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 그 외 기념일 등 기한의 지정이 필요하신 경우 따로 말씀주세요.

· 빠른마감 추가금

1일 내 완성 - +100%

3일 내 완성 - +50%


그 외

· 2배 슬롯, n배 슬롯 받지 않습니다…. (애초에 슬롯을 넉넉하게 길게 열어두는 편이라 오래 기다리시지 않아도 잘 열립니다….)

· 크레페의 후원 기능 이용하지 말아주세요. 마음만 받겠습니다…. (불매하는 기업이 많아 기프티콘도 마음만 받겠습니다….)

· 신청 취소, 환불, 페어 변경 등은 작업이 시작하지 않았다면 언제든 가능하시므로 편히 문의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