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 코에커

한서



이름

- 한서

나이

- 21세

성별

- 여성

- 155cm

종족

- 에티고-A

국적

- 대한민국

혈액형

- B형

성격

- 감정 기복이 심함. + 감정이 정말 잘 들어남 (에티고 특성때문에 반대로). 상처를 잘 받고 잘 줌. 자신의 프라이버시에 민감함. 항상 신경이 곤두서있음. 의심을 자주 하지만 남을 잘 간파하진 못함. 꽤나 덜렁거림.


<외관>

갈색 끼가 도는 분홍색단발한 쪽 머리가 튀어나와있는 것, 한쪽으로만 묶은 반머리가 포인트. 고양이상의 올라간 눈매에 호박색 눈이 특징. 귀에 검은 링 피어싱 두개. 상의는 회색 크롭. 안에는 얇은 하양 나시를 입음. 하의는 짧은 검정 청바지.


<LIKE>

먹는것을 아주 좋아함. 특히 빵, 핫초코, 사탕 등등. (음식을 먹이면 조용해짐.)

<HATE>

먹을것 뺏기기.

자신의 프라이버시에 대해 궁금해 하는 것.

남이 하는 명령을 따르는 것.

<SCARE>

남의 거짓말에 속아 넘어가는 것.


<TMI>

- 종종 자해 행동을 보일 때가 있음. (머리를 뜯는다거나 손톱으로 살을 세게 긁는다거나 등등)

- 손이 매움.

- 의외로 스킨십 (선을 넘지 않은) 을 좋아함. (볼이나 머리를 만진다거나 등등…)

- 귀여움 받는것을 좋아하지만 귀여움 받을 만한 짓을 안함. (싸가지없다.)

- 호기심이 많음.

- 직설적임

- 자신에게 잘 해주는 사람을 좋아함.


나머지 궁금한거 있으면 걍 물어보셈 나도모르겟다걍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