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러닝 커뮤

청화 / 공개프로필

[화풍난양]

이 프로필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pc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롬 등 일부 웹사이트는 폰트가 적용되지않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

.

.

다들 사고치지 않아야할텐데….

…괜찮겠죠?


청화


靑華(푸를 청, 빛날 화)


약 800세


여성

여우 일족


겉으로 볼 때는 평범한 여우일족으로 보이지만 사실은 여우 일족과 달 일족 혼혈입니다.

· 몸무게


140 · 38

순수한 · 조용한


800년을 살면서 집 밖으로 나온 적이 거의 없는 청화.

그래서인지 새로운 것에 대한 관심이 많고 남의 말을 쉽게 믿습니다.

그러니 한 번쯤 장난을 쳐봐도 괜찮지 않을까요?  

(이미지)


묶었을 때 기준 허리 언저리까지 오는 흑색의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우 가면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습니다.

의상은 무녀복으로 치마는 복숭아뼈까지 옵니다.

신발은 게다입니다.

Like

꽃 / 나비


"꽃과 나비는 저의 첫 친구이자 오랜 친구에요."

어릴 적부터 청화의 놀이터가 되어준 꽃밭의 영향일까 청화는 어느새 둘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말은 통하지 않지만 둘을 좋은 친구라고 말하곤 하죠. 

가족


"모두 제게는 소중한 이들이에요. 아마 모두가 없었다면 전..."

일찍 부모를 여의고 어린 자신을 지켜준 오빠, 청화의 부모와 연이 끊겼음에도 불구하고 그런 두 사람을 거두어 키워준 할아버지, 피가 이어지지 않았지만 가족처럼 본인을 챙겨준 할머니와 그의 제자인 삼촌.이들 모두 청화가 사랑하는 가족들이랍니다.

Hate

사람이 많은 곳


"…집에 가고싶어요."

싫어한다기보다는 불편해한다가 더 정확할 듯 합니다.

어릴 적부터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 했기에 사람과 어울리는걸 힘들어합니다.

말도 쉽게 걸지 못 하죠.

가족관계


할아버지, 오빠.

취미


산책, 원예.

기타


여우 일족이나 여우 일족 마을에서 살지 않습니다.

의원이 되는 것이 꿈입니다.

특별한 일이 있지 않는 이상 가면을 벗지 않습니다.

능력(치유)이 있긴하나 잘 다루지 못 해 자주 사용하진 않습니다.

나이 상관없이 존대를 사용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