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러닝 커뮤

세노이 / 공개프로필

[휴람커]

이 프로필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pc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롬 등 일부 웹사이트는 폰트가 적용되지않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

.

.

다들 사고만 치지 마시죠.

오랜만에 만난건데 일 생기면 안 되잖아요?


세노이


Senoi


남성


천사

· 몸무게


184 · 70


이성적인 · 부지런한 · 차가운

(이미지)


흑색의 머리카락과 녹색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카락 길이는 묶었을 때 기준 허리까지고 포니테일로 머리를 묶고 있습니다.

머리 위에 노란 색 천사링과 백색의 천사 날개가 있습니다.

짙은 청색 선글라스를 쓰고 있습니다.

의상은 하늘색 셔츠, 흑청색 반바지를 입고 있으며, 신발은 검정색 샌들입니다.

Like


워커홀릭, 그를 가장 표현하기에 가장 좋은 단어입니다.

그는 학생 때부터 일하는 것을 좋아했죠.

학생회 일 중 상당 부분을 그가 했으니까요.

이정도면 그냥 얘가 회장인거 아닌가...?

청소


그는 약간의 결벽증이 있습니다.

뭐... 그것때문에 청소를 좋아하는건 아닙니다.

청소를 하면 뿌듯하기도 하고 청소를 할 때는 잡생각을 하지 않을 수 있으니까요.

Like 3


그는 늘 학생회에 끌려 들어가지 않았다면 자신은 도서부에 갔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학생 때도 지금도 늘 책을 가지고 다니며 읽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자서전입니다.

Hate


어릴적 사고로 물에 빠져 죽을 뻔한 일이 있었던 이후로 물가에 가는 것을 싫어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발이 닿는 곳은 괜찮다네요. 

운동


운동을 싫어한다기 보다는 격하게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아, 똑같은 말이려나요...

그래도 운동을 못 하는 편은 아닙니다.

장난


하도 장난을 많이 당하다보니 이제는 익숙해지긴 했지만 그래도 싫은건 싫은가봅니다.

되도록이면 그에게 장난치지 말아주세요.

직업


장례지도사.

겸사겸사 죽은 이들을 천계로 인도하고있기도 하죠.

기타


과거 인외고 부회장이었습니다.

가까운 이가 아니라면 존댓말을 사용합니다.

아무래도 일때문에 존댓말이 익숙해져서인 것 같네요.

(이름)
[페어명 또는 관계 설명]


"(한마디)"

[설명]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